Falling in Time

Falling in Time

Falling in Time

가을 컬러의 레더 스트랩이 돋보이는 클래식 워치들.

 

가죽 시계

 

패브릭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실버 다이얼과 짙은 그린 컬러의 스트랩, 로마숫자를 더해 클래식한 무드를 살린 레더 워치는 오메가.

2 18캐럿 화이트 골드와 부드럽게 세팅된 베젤의 다이아몬드, 자유롭게 움직이는 시그니처 무빙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우아한 레더 워치는 쇼파드.

3 러시아 전통 장식품에서 영감받은 섬세한 패턴의 화이트 마더 오브 펄 다이얼과 푸른빛의 시그니처 사파이어 카보숑 크라운 장식으로 설원의 분위기를 구현한 화이트 앨리게이터 스트랩 워치는 부쉐론.

4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베젤과 다이얼 속 낮과 밤을 나타내는 섬세한 디테일이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레더 워치는 예거 르쿨트르.

5 청동 시계의 로마숫자 모티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클래식한 로마숫자와 라운드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베젤이 조화로운 클래식한 디자인의 워치는 티파니.

6 고대 동전에 새겨진 문양을 모티프로 한 베젤 포인트를 더하고, 블랙 다이얼과 스트랩으로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살린 레더 워치는 불가리.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부쉐론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부쉐론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부쉐론 쎄뻥 보헴 말라카이트

부쉐론 메종이 160주년을 맞아 말라카이트와 로돌라이트 가넷을 론칭했다.

 

부쉐론메종 제품

 

일명 공작석이라 불리는 말라카이트 원석은 특유의 포도송이 같은 구조를 가진 아름다운 보석으로 부쉐론 패싯 컷으로 가공해 입체적인 모습이 특징이다. 유럽에서 뱀은 지혜, 용기, 사랑, 보호를 뜻하는 동물로 부적과 같은 존재로 여겨지는데, 쎄뻥 보헴 컬렉션은 뱀의 머리를 상징하는 드롭 모티프와 허니콤 틀을 사용했으며, 끌을 사용한 ‘골드 비즈’로 뱀의 비늘을 사실적으로 표현한 섬세함이 돋보인다.

tel 부쉐론 02-3479-6028

CREDIT

에디터

TAGS
Super Anti-aging

Super Anti-aging

Super Anti-aging

피부의 시간을 거꾸로 되돌려줄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

 

1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 2개의 세럼이 하나의 보틀에 담겨 탄력과 광채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선사한다. 30ml, 21만2천원.

2 네츄라비세 by 라페르바 ‘다이아몬드 익스트림 오일’ 리프팅과 피부 톤 개선에 효과적인 나이트 오일. 고영양 오일임에도 빠르게 흡수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30ml, 21만5천원.

3 코스메 데코르테 ‘AQ 밀리오리티 더블유 컨센트레이션’ 데이&나이트 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피부 리듬에 따라 24시간 케어를 도와준다. 30ml×2, 68만원.

4 시슬리 ‘시슬리아 랭테그랄 앙티 아쥬 퍼밍 컨센츠레이티드 세럼’ 엘라스틴 생성을 활성화해 피부 속부터 피부 긴장감을 회복하고, 피부를 탱탱하게 조여준다. ‘3D 텐서’ 효과로 즉각적으로 얼굴선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30ml, 53만원.

5 샤넬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묵직한 질감의 포뮬러가 부드럽게 녹아 피부를 감싸고 피부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촘촘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15ml, 63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