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IMAL FANTASY

ANIMAL FANTASY

ANIMAL FANTASY

프랑스의 하이 주얼리&워치 브랜드 반클리프 아펠에서 럭키 애니멀 클립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클리프아펠 애니멀 클립

반클리프아펠 애니멀 클립 컬렉션

 

1950년에 선보인 라 부티크 컬렉션의 뒤를 이은 제품으로 고양이, 사자, 벌새, 토끼 등의 동물을 비롯한 총 9개로 구성된다. 장인의 손길을 거쳐 탄생된 럭키 애니멀 컬렉션은 반클리프 아펠의 상징적인 미학과 전통을 잇는 동시에 일상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독특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web www.vancleefapels.com

 

애니멀 클립 애니멀 컬렉션 동물 모티프 아이템

CREDIT

에디터

TAGS
BLOOMING DAY

BLOOMING DAY

BLOOMING DAY

만연한 봄 색깔을 입은 메이크업 제품 3.

 

랑콤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랑콤 ‘까페 보네르 아이 팔레트’ 10가지 컬러로 구성된 스프링 컬렉션의 아이 팔레트. 누드 컬러, 파스텔 핑크 등 사용하기에 부담 없는 매트 컬러 섀도와 함께 포인트로 사용 가능한 반짝이는 글리터 섀도로 구성된다. 5g, 8만9천원대.

지방시 멀티 로즈 퍼펙토

지방시 ‘멀티 로즈 퍼펙토’ 컬러, 수분, 영양, 도톰한 입술 연출이 가능한 4-in-1 꾸뛰르 립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경계 없이 선명한 색감과 립밤의 높은 수분력을 성공적으로 결합시킨 제품이다. 2.2g, 4만8천원.

 

 

어딕션 치크 폴리시

어딕션 ‘치크 폴리시’ 르네상스 시대의 회화에서 풍기는 여신의 순수한 혈색에서 영감을 받았다.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물들인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해 러블리한 분위기를 완성시킨다. 12ml, 3만6천원.

CREDIT

에디터

TAGS
Pieces of Art

Pieces of Art

Pieces of Art

손목 위에서 만나는 아트.

몽블랑 손목시계

스타 레거시는 미네르바의 역사와 고전적인 파인 워치 메이킹에 뿌리를 둔 디자인 코드의 컬렉션으로, 올해에는 새롭게 블랙 컬러의 로마숫자를 넣은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와 ‘스타 레거시 데이트 오토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몽블랑.

 

파네라이 손목시계

황금 돼지 해를 기념해 황금 돼지가 각인된 ‘루미노르 씨랜드 44mm(PAM00859)’ 스페셜 에디션은 스파르셀로라는 고대 이탈리아의 기술을 이용해 인그레이빙했다. 파네라이.

불가리 손목시계

전 세계에서 오직 대한민국 고객을 위해 만든 특별한 워치로 28mm 사이즈의 스틸 케이스에 그레이 컬러의 다이얼,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매치되어 모던한 매력을 전한다. 기존의 루체아 워치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대가 가장 큰 매력 요소다. 불가리.

불가리 루체아 투보가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유연한 투보가스 브레이슬릿이 특징이다. 불가리 여성 워치를 대표하는 ‘루체아 투보가’ 컬렉션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버전의 ‘차이니즈 뉴 이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불가리.

IWC 손목시계

섬세하게 처리된 실버 소재의 햇살 무늬 다이얼이 매혹적인 반사광을 만들어내며, 베젤에는 66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37 워치는 IWC.

쇼메 손목시계

쇼메의 상징적인 리앙 컬렉션의 리앙 뤼미에르 워치 컬렉션. 기요세 패턴, 나이트 블루 컬러 그랑 푀 에나멜, 중앙의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다이얼과 베젤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화려함을 더한다. 쇼메.

예거 르쿨트르 손목시계

밤하늘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랑데부 문’은 세련된 화이트 골드 케이스로 북반구의 별자리가 새겨진 다이얼과 광채가 아름답다. 예거 르쿨트르.

까르띠에 손목시계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워치 컬렉션인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스틸 버전의 주얼리 워치로 선보였다. 캐주얼한 감각이 더해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까르띠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