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ces of Art

Pieces of Art

Pieces of Art

손목 위에서 만나는 아트.

몽블랑 손목시계

스타 레거시는 미네르바의 역사와 고전적인 파인 워치 메이킹에 뿌리를 둔 디자인 코드의 컬렉션으로, 올해에는 새롭게 블랙 컬러의 로마숫자를 넣은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와 ‘스타 레거시 데이트 오토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 몽블랑.

 

파네라이 손목시계

황금 돼지 해를 기념해 황금 돼지가 각인된 ‘루미노르 씨랜드 44mm(PAM00859)’ 스페셜 에디션은 스파르셀로라는 고대 이탈리아의 기술을 이용해 인그레이빙했다. 파네라이.

불가리 손목시계

전 세계에서 오직 대한민국 고객을 위해 만든 특별한 워치로 28mm 사이즈의 스틸 케이스에 그레이 컬러의 다이얼, 블랙 앨리게이터 스트랩이 매치되어 모던한 매력을 전한다. 기존의 루체아 워치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대가 가장 큰 매력 요소다. 불가리.

불가리 루체아 투보가

모던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유연한 투보가스 브레이슬릿이 특징이다. 불가리 여성 워치를 대표하는 ‘루체아 투보가’ 컬렉션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 버전의 ‘차이니즈 뉴 이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불가리.

IWC 손목시계

섬세하게 처리된 실버 소재의 햇살 무늬 다이얼이 매혹적인 반사광을 만들어내며, 베젤에는 66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포르토피노 오토매틱 37 워치는 IWC.

쇼메 손목시계

쇼메의 상징적인 리앙 컬렉션의 리앙 뤼미에르 워치 컬렉션. 기요세 패턴, 나이트 블루 컬러 그랑 푀 에나멜, 중앙의 다이아몬드와 에메랄드가 세팅된 화이트 골드 다이얼과 베젤의 다이아몬드 세팅이 화려함을 더한다. 쇼메.

예거 르쿨트르 손목시계

밤하늘의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랑데부 문’은 세련된 화이트 골드 케이스로 북반구의 별자리가 새겨진 다이얼과 광채가 아름답다. 예거 르쿨트르.

까르띠에 손목시계

까르띠에의 아이코닉 워치 컬렉션인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스틸 버전의 주얼리 워치로 선보였다. 캐주얼한 감각이 더해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까르띠에.

CREDIT

에디터

TAGS
SWEET WEDDING TRIP

SWEET WEDDING TRIP

SWEET WEDDING TRIP

신혼여행에 달콤함을 더할 뷰티 아이템을 모았다.

 

신혼여행 뷰티 아이템

 

PERFECT DAY  화사하게 빛나는 신부를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1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스퀘어 백은 아밤 AVAM.

2 톰포드 뷰티 ‘트레이스레스 터치 파운데이션 에스피에프 45/PA++++ 사틴-매트 쿠션 컴팩트’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매트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12g, 9만6천원.

3 디올 ‘백스테이지 글로우 페이스 팔레트 #001 유니버셜’ 얼굴에 섬세한 베일을 씌운 듯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4가지 컬러를 블렌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10g, 6만4천원.

4 샹테카이 ‘24H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크리미한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며, 번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1.2g, 4만원.

5 끌레드뽀 보떼 ‘리파인드 립 루미나이저 #5 퍼펙트 피치’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촉촉하고 매끈한 립 연출을 도와준다. 바르는 횟수에 따라 투명하거나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1.6g, 6만원.

6 클라란스 ‘픽스 메이크업’ 미스트가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50ml, 3만9천원.

7 랑콤 ‘유브이 엑스퍼트 유스 쉴드 톤 업 밀크’ 자외선 차단은 물론 톤업 기능을 더해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한다. 30ml, 6만원.

 

웨딩 뷰티 아이템

 

RELAXING NIGHT 편안하고 우아한 밤을 위한 페이스&보디 제품.

1,2 딥티크 ‘오 로즈 듀오 세트’ 장미 일러스트 패키지로 구성돼 소장욕을 더하고, 풍부하고 생동감 있는 장미 향이 손끝까지 온몸을 감싼다. EDT 30ml, 핸드크림 45ml 14만원.

3 록시땅 ‘아로마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자기 전 베개에 뿌리면 스트레스를 낮추고 시간과 공간의 변화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릴랙싱 스프레이. 100ml, 3만원.

4 달팡 ‘로즈 하이드라-너리싱 에센셜 오일 엘릭시르’ 따뜻하게 데운 손에 한두 방울 떨어뜨려 피부에 올리면 기분 좋게 퍼지는 장미 향과 함께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15ml, 7만2천원.

5 이솝 ‘제라늄 리프 바디 밤’ 피부에 부드럽게 수분을 제공하고, 시트러스의 상쾌한 향이 아로마 효과를 선사한다. 120ml, 4만3천원.

6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낮 동안 지친 피부를 잠자는 동안 진정시키고 피부 탄력을 회복시키는 나이트 마스크. 100ml, 14만2천원.

7 산타마리아 노벨라 ‘칸델라 로사 로사’ 물에 띄워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장미 향 캔들. 85g, 4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NEW ARRIVAL

NEW ARRIVAL

NEW ARRIVAL

향기롭고 싶은 날, 뿌리기 좋은 새로운 향.

신상 향수 쇼파드 퍼퓸 가든 컬렉션

쇼파드 퍼퓸 ‘가든 컬렉션’

아라비아의 신비한 정원 ‘파라다이스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4가지 오 드 퍼퓸은 강렬한 관능의 밤인 자스민 모골, 풍부하고 매혹적인 장미의 향연 로즈 셀주케, 최고급 허니와 사이프러스 에센셜 오일의 흥미로운 만남 미엘 다라비, 고귀하고 향기로운 네롤리의 숨결을 담은 오랑쥬 모레스끄까지 4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100ml, 39만5천원.

 

신상 향수 톰포드 뷰티 화이트 스웨이드 컬렉션

 

톰포드 뷰티 ‘화이트 스웨이드 컬렉션’

향수와 코스메틱 그리고 기프트 세트로 구성된 컬렉션 중 각 12ml 사이즈의 미니 디켄터 향수 3종으로 구성된 화이트 스웨이드 미니 디켄터 기프트 세트. 재스민 머스크, 퓨어 머스크까지 감각적인 머스크 향을 경험할 수 있다. 2월 한정 출시된다. 22만5천원.

 

신상 향수 겐조 월드 오 드 퍼퓸 컬렉션

겐조 ‘월드 오 드 퍼퓸 컬렉션’

컬러풀하고 풍성한 식물 모티프의 보틀 디자인에서 에너제틱한 힘이 느껴진다. 라즈베리와 피오니 노트로 시작해 암브록산의 향으로 마무리되는 오 드 퍼퓸. 50ml, 9만7천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