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코르테 벚꽃 패키지

데코르테 벚꽃 패키지

데코르테 벚꽃 패키지

살랑살랑 부는 봄바람을 닮은 뷰티 패키지가 출시됐다.

 

데코르테 벚꽃 에디션

 

리포솜 벚꽃 에디션은 27년간 단 한 번의 리뉴얼도 없이 완벽한 퍼스트 에센스, 일명 보라 에센스로 불리던 모이스처 리포솜과 피부를 환하고 탄력 있게 깨워주는 트리트먼트형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2가지로 출시되었다. 스페셜 한정판이기 때문에 혜택도 풍성하다. 각 제품을 구매하면 데코르테의 트리트먼트 리퀴드와 모이스처 리포솜의 미니어처 샘플이 들어 있어 데코르테 리포솜 라인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tel 080-568-3111

CREDIT

에디터

TAGS
4월의 워치

4월의 워치

4월의 워치

살짝 소매를 걷어 올린 팔목을 빛내줄 시계.

 

까르띠에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

까르띠에 ‘산토스 드 까르띠에 컬렉션’이 전설적인 오리지널 모델의 디자인 코드를 고스란히 간직한 채 다이아몬드를 세팅, 한층 화려한 모습으로 선보인다. tel 1566-7277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의 앞면 다이얼은 레일웨이라 불리는 독특한 미닛 트랙을 중심으로 간결하고 순수한 라인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시계 뒷면에는 두 줄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돼 우아한 매력을 선사한다. tel 02-6905-3998

CREDIT

에디터

TAGS
Better than SPA

Better than SPA

Better than SPA

세상 가장 아늑하고 편안한 나만의 공간, 그곳에서 즐기는 릴랙싱 뷰티.

 

스파 용품

 

1 에디션 드 퍼퓸 프레데릭 말 ‘패브릭 퍼퓸 #덩몽리’ 매혹적인 터키시 장미 에센스가 리넨과 만나 드라마틱한 향을 선사하는 패브릭 퍼퓸. 100ml, 14만3천원.

2 이솝 ‘브라스 오일 버너’ 공간의 무드를 변화시키는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오일 버너. 21만원.

3 이솝 ‘베아트리체 오일버너 블렌드’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우디 향과 스모키 향에 시트러스 노트가 더해져 신선함까지 느껴지는 오일 블렌드. 25ml, 5만원.

4 불리 1803 ‘알라바스트 스톤 디퓨저’ 고대의 향수를 보관하는 그리스의 병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톤 디퓨저. 세라믹 용기가 열려 있는 동안 은은하고 내추럴한 향이 공간을 채운다. 10만8천원.

5 딥티크 ‘휘기에 룸스프레이’ 우디 향과 무화과나무에서 나는 그린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룸 스프레이. 원단에
뿌리면 향이 더욱 오래 지속된다. 150ml, 8만2천원.

6 바이레도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바디 워시’ 2차 세계대전 당시 사람들의 목숨을 구한 의사와 간호사들을 기리기 위해 만든 에디션. 풍부한 로즈 향이 맴도는 실키한 텍스처로 만족스러운 배스 타임을 완성한다. 225ml, 6만2천원.

7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뿌르 르 꼬르’ 크림처럼 부드럽고 풍부한 텍스처가 피부를 윤기나게 가꿔주는 보디 크림. 작약과 로즈의 우아한 향이 매력적이다. 200ml, 15만원.

8 메종 프란시스 커정 ‘바디 크림 #아쿠아셀레스티아’ 샤워 후 상쾌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시원한 아쿠아 향의 보디 크림.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250ml, 11만원.

9 오모라비짜 ‘인스턴트 플럼핑 마스크’ 헝가리에서 온 럭셔리 스파 브랜드의 수면 마스크. 수면 후 아침에 가볍게 헹궈주는 타입으로 다음 날 아침 스파를 받은 듯 윤기 있고 탄력 있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50ml, 36만3천원.

10 르라보 ‘스크럽 샴푸’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가득한 날에 꼭 필요한 헤어 스크럽. 멘솔이 더해져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깨끗하고 시원하게 세정해준다. 300g, 4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