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앉은 봄

얼굴에 앉은 봄

얼굴에 앉은 봄

추위에 움츠러들었던 겨울이 지나가고 따스한 봄이 찾아왔다. 얼굴에도 화사한 봄을 선사할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스쿠가 자연을 닮은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를 출시한다. 기존 베스트셀링 ‘디자이닝 컬러 아이즈’에서 업그레이드되어 탄생한 이번 제품은 백 투 베이식이라는 컨셉트에 맞춰 봄의 컬러와 함께 베이식한 컬러로 구성했다. 매트 텍스처에 쉬머, 글리터, 펄까지 각기 다른 4가지 포뮬러로 구성되며 6가지 컬러 조합으로 생기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6.2g, 9만원대.

tel 02-6905-3369

 

 

지방시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모던한 패키지와 부드러운 텍스처, 쉽게 그릴 수 있는 포뮬러의 조합으로 탄생한 지방시의 새로운 미스터 아이브로우 파우더 펜슬. 얇거나 두꺼운 눈썹 라인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펜슬 팁과 미디엄 커버리지의 부드러운 파우더 타입 텍스처로 섬세하고 자연스러운 브로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트, 미디엄, 다크의 3가지 색상. 1.8g, 3만2천원대.

tel 080-801-9500

 

 

나스 ‘유포리아 컬렉션’ 완연한 봄기운을 닮은 나스의 유포리아 컬렉션을 소개한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된 애프터글로우 립샤인은 투명한 유리알 광택으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 입술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된다. 사진의 컬러는 라 샤마드, 에고이스트. 5.5ml, 3만7천원대.

tel 080-564-7700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
꽃 심는 계절

꽃 심는 계절

꽃 심는 계절

살랑살랑 불어오는 봄바람에 괜스레 마음이 들뜬다. 향기를 머금은 형형색색의 꽃과 뷰티 제품이 어우러진 스프링 뷰티 신.

 

 

TULIP & BRIGHTEN UP

튤립의 은은한 빛깔만큼 곱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뷰티 신제품.

1 록시땅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 피부 본연의 빛을 깨우고 눈부신 광채를 더해 겨우내 푸석해진 피부를 투명하고 빛나게 케어한다. 내추럴 프리-바이오틱스 에센스와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아카멜라 프로텍트 오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

2 샹테카이 ‘립 시크 버터플라이 컬렉션’ 부드럽고 편안하게 펴 발리고 입술에 고급스러운 광택과 선명한 컬러를 더하며 히알루론산 성분이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고 탱글탱글하게 지켜준다. 웜 톤의 피치와 진한 누드, 뉴트럴 핑크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3 샹테카이 ‘버터플라이 아이 콰르텟’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풍부한 광택, 아른거리는 반짝임을 겸비한 4가지 셰이드의 아이 팔레트. 은은한 새틴 베이스와 메탈릭한 포인트를 더하는 크롬 펄 셰이드, 눈매를 깊이 있게 표현해주는 음영 셰이드, 하이라이터로 구성된다.

 

 

POPPY & ANTIAGING

젊음과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중국의 경국지색 양귀비. 노화 방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앰플과 세럼을 모았다.

1 헤라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피부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240만 개의 나르시스 식물 세포와 피부 본연의 빛을 깨우는 3대 보석인 다이아몬드, 골드, 흑진주 성분을 배합해 탁하게 뭉친 피부를 정화하고, 탄력 있게 케어한다.

2 설화수 ‘자음생앰플’ 인삼에 들어 있는 활성 뷰티 사포닌 성분인 진세노믹스TM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피부 상태가 급격히 저하되었을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3 동인비 ‘진 앰플 컨센트레이트’ 정관장 홈삼에서 유래한 독자적인 스킨케어 성분인 홍삼 콜라겐과 24K 퓨어 골드를 동인비만의 스킨 테크놀로지로 완성한 진세노-골드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볼과 눈꼬리, 입꼬리 등에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LEUCOCORYNE& COLORFUL MAKEUP

작지만 환상적인 보랏빛의 그러데이션이 인상적인 류코코리네와 기분 전환을 위한 강렬한 색조 메이크업 제품.

1 겔랑 ‘루즈G더블미러캡리미티드 에디션’ 반짝이는 실버 보석에 레드 하트 모양이 더해진 다이아몬드 루즈 G 더블 미러 캡과 반짝이고 화사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주는 루즈 G 립스틱.

2 로라 메르시에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3 스쿠 ‘시그니처 컬러 아이즈’ 엄선된 컬러와 텍스처로 눈부시게 빛나는 눈매를 완성시키는 4구 아이섀도 팔레트. 고운 입자로 투명하고 선명한 발색을 내며 스쿠만의 테크놀로지를 통해 얇고 부드럽게 밀착된다.

 

 

HYACINTH&WHITENING

향긋한 꽃내음과 순백의 꽃잎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얗고 밝은 피부 표현을 위한 미백 솔루션.

1 프레쉬 ‘콤부차 트리트먼트 토너2’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발효 블랙티 콤부차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게 개선하고, 모공 정화 및 피부결을 개선해준다. 클렌징 후 스킨케어 루틴의 첫 단계에서 화장솜에 묻혀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낸다.

2 키엘 ‘투명 에센스’ 기미와 잡티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깨끗하고 투명하게 케어해준다.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되고 인공 향,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투명 포뮬러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3 센텔리안 24 ‘엑스퍼트 마데카 멜라 캡처 앰플 Rx’ 병풀에서 유래한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인 마데화이트와 특허 성분인 멜라제로R를 함유해 단 3일만 사용해도 기미와 주근깨는 물론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준다.

4 데코르테 ‘리프트 디멘션 브라이트닝 리쥬베네이팅 크림’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결을 아름답게 정돈해주는 노니 과즙과 병감 껍질 추출물로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주며 잡티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플로리스트

신선아(청록화)

어시스턴트

박은지

TAGS
3월의 향기

3월의 향기

3월의 향기

새로운 시작과 도전을 상징하는 봄을 맞아 신선하고 생기 넘치는 향으로 분위기를 전환해보자.

 

 

딥티크 ‘오르페옹 오 드 퍼퓸’

세 명의 딥티크 창립자를 위한 특별한 장소인 오르페옹에 대한 후각적 기억을 모아 탄생된 향수. 실내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우디한 향과 진토닉을 떠오르게 하는 주니퍼 베리의 샤프한 향이 어우러진다. 일랑일랑과 다마스크 장미의 파우더리한 플로럴 향이 오르페옹을 방문한 우아한 여인을 떠올리게 하며 묘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75ml, 21만원대.

tel 02-3479-6049

 

 

돌체앤가바나 ‘로즈 오 드 뚜왈렛’

두 가지의 서로 다른 장미향 로즈 압솔뤼와 로즈 센티폴리아가 결합해 부드러운 머스크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상큼한 과일 향과 장미의 풍미가 가득 이어지며 절묘한 균형감을 이루고 샌들우드와 화이트 우드가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관능미를 남긴다. 30ml, 7만원대.

tel 080-564-7700

 

 

에르메스 ‘H24 오 드 뚜왈렛’

15년 만에 출시된 새로운 남성 라인의 향수는 건초와 허브 향이 나는 클라리 세이지, 연약함을 거부하는 야생적이고 도도한 나르시스 앱솔루트, 심플하고 내추럴한 로즈우드 에센스 등을 사용해 도시의 자연을 표현한다. 기존의 남성 우드 향과는 차별화된 혁신적이고 창조적인 향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보자. 50ml, 10만9천원대.

tel 02-310-5174

 

 

바이레도 ‘믹스드이모션 오 드 퍼퓸’

편안함을 주는 마테와 날카롭지만 달콤한 카시스, 실론 홍차와 바이올렛 잎이 격동적인 느낌을 선사하는 가운데 편안함과 안정감을 더하고 버치우드와 파피루스의 베이스 노트가 중성적이고 깊은 잔향을 남긴다. 모순되는 느낌을 상징하는 향의 조화가 불안한 현실을 살아가는 이들에게 향기로운 위로가 되길. 가격 미정. tel 02-3479-1688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