튤립 닮은 오디오

튤립 닮은 오디오

튤립 닮은 오디오

스피커 본연의 기능뿐 아니라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훌륭한 데이븐의 플로어 스피커 ‘튤립’을 소개한다.

 

덴마크 가구의 장인 정신과 음향 기술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브랜드 ‘데이븐 Davone’에서 아름다운 곡선이 돋보이는 플로어 스피커 ‘튤립 Tulip’을 선보인다. 다층의 레이어로 제작되어 옆면이 마치 튤립의 잎사귀처럼 생긴 것이 특징으로 부드러운 곡선이 음향의 공명을 제어해 스피커 뒤의 벽에서 방해하는 소리를 막아 깨끗하고 질 좋은 사운드를 구현한다. 북유럽 가구들의 낮은 설계에 맞춰 제작해 인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자연스러운 매치가 가능하며, 특별한 조작 없이도 북유럽 가구들과 소리의 균형을 맞추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미국의 <와이어드 매거진 Wired Magazine>이 뽑은 가장 탐나는 물건으로도 선정된 바 있는 데이븐의 스피커와 함께 정확한 사운드, 부드럽고 균형 잡힌 음색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켜보자.

문의 오디오갤러리 포칼 www.audiogallery.co.kr  

CREDIT

에디터

TAGS
2막의 시작

2막의 시작

2막의 시작

유아 가구로 유명한 비아인키노가 청담동으로 쇼룸을 확장 이전했다.

 

유아 가구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은 비아인키노의 서울 입성을 기다리던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용인시 수지에 있던 쇼룸을 정리하고 청담동으로 확장 이전을 한 것. 매장의 규모만 넓힌 것이 아니라 유아 가구 라인은 ‘키즈 키노 kid’s KINO’로 이름을 바꾸고, 새로이 성인 가구 라인인 ‘더블류이케이 WEK’를 론칭하며 제품군도 늘렸다. 유아 가구가 밝은 자작나무와 친환경 페인트를 사용했다면 성인 가구는 오크, 월넛, 대리석,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 소파, 사이드 보드, 식탁, 패브릭 헤드보드의 침대 등이 있으며 조만간 신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8월 15일에는 비아인키노 청담동 매장에서 NNN, 쿨이너프스튜디오 등 국내 디자인 브랜드가 참여하는 게릴라 리빙 마켓을 연다고 하니 평소 비아인키노를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문의 비아인키노 1899-6190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무스타쉬 포르나세티

무스타쉬 포르나세티

무스타쉬 포르나세티

피에로 포르나세티에서 선보인 매혹적인 향초와 디퓨저 시리즈.

1 파리 전시를 기념해 선보인 무스타쉬 시리즈. 29만원. 2 그란데 스캔티드 캔들 무스타쉬. 89만원. 3 카프리 마을의 밤을 운치 있게 디자인한 제품. 29만원. 

 

이탈리아 초현실주의 디자인의 대가 피에로 포르나세티에서 향초와 디퓨저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포르나세티는 강렬한 컬러와 세련된 수채화 색감으로 오페라의 디바 리나 카발리에리의 얼굴을 다양하게 변신시켜 생활 소품에 접목시킨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무스타쉬 시리즈도 지름신이 강림할 정도로 매력적이다.  

문의 10꼬르소꼬모 02-3018-101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