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holic!

Sound holic!

Sound holic!

눈과 귀를 매혹시킬 음향 기기 신제품을 소개한다.

1 뱅앤올룹슨 베오랩 90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제품으로 뱅앤올룹슨이 선보인 스피커 가운데 최고의 사운드 출력을 갖췄다. 18개의 스피커 드라이버와 앰프가 적용되어 대형 영화관 못지않은 폭발적인 음향을 자랑한다. 

tel 02-518-1380

 

2 야마하뮤직코리아 ISX-80 무선 스트리밍 기술인 뮤직 캐스트 시스템을 탑재한 오디오. 와이파이와 기기를 연결하면 집 안 어디서나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아담한 사각형 디자인이라 벽에 걸거나 탁상 위에 세워놓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tel 02-3467-3300

 

3 골드문트 로고스 사티아 스위스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골드문트에서 출시한 무선 스피커로 35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약시킨 만큼 훌륭한 스펙을 자랑한다. 골드문트의 역작인 로고스 아나타의 뒤를 잇는 제품이며 생생한 음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

tel 02-516-9081

 

4 젠하이저 HD 630VB 독일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가 출시한 밀폐형 헤드폰. 귀를 덮는 원형 캡이 주변 소음을 차단하면서 풍부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 회전식 베이스 다이얼을 채택해 취향에 맞게 베이스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다.

web www.sennheiser.com
 

CREDIT

에디터

TAGS
Color Glass Lighting

Color Glass Lighting

Color Glass Lighting

빛의 또 다른 스펙트럼을 즐길 수 있는 색깔 입은 조명을 모았다.


1 천장이 높거나 웅장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하고 싶을 때 매치하기 좋은 플로스 그란데 펜던트 조명은 모로소에서 판매. 6백68만원. 2 이글거리는 용암을 볼 안에 넣은 듯 신비로운 디자인의 멜트 펜던트 조명은 톰 딕슨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2백만원대. 3 입으로 유리를 직접 불어 만든 카이포 투 조명은 안쪽까지 휜히 들여다보이는 디자인이 아름답다.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미정. 4 로돌프 도르도니가 디자인한 포스카리니의 루미에르 조명은 에이후스에서 판매. 70만원대.

CREDIT

에디터

TAGS
토넷의 라운지 체어 808

토넷의 라운지 체어 808

토넷의 라운지 체어 808

최상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독일 미드센트리 시대의 모던디자인이자 바우하우스의 아이콘이기도 한 브랜드 토넷에서 ‘라운지 체어 808’을 선보였다. 808 라운지는 앉았을 때 완전히 아늑하고 편안한 나만의 휴식을 선사한다. 뮌헨에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포름슈틸레에서 만든 의자로 푸근한 인상은 아니지만 앉았을 때 최상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머리 부분을 아늑하게 감싸는 윙 체어 디자인과 몸을 감싸는 코쿤 체어의 장점을 결합한 의자로 360도 회전도 된다. 무엇보다 패브릭이 특별한데 독일 텍스타일 전문 제조사인 로이 Rohi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패브릭은 울 원사를 벌집 모양으로 직조해 볼륨과 탄성이 높으며 방음 효과를 선사해 앉았을 때 외부와 차단된 듯한 고요함을 느낄 수 있다. 몸체와 시트 커버, 다리를 원하는 사양으로 선택할 수 있으니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tel 스페이스로직 02-543-016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