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방 아이템

공부방 아이템

공부방 아이템

이제 막 의자에 앉아 학습을 시작한 아이들을 위해 선물하고 싶은 공부방 아이템. 아이 방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하고 실용성도 뛰어난 일석이조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손으로 그린 듯한 다채로운 색감의 ‘세계지도’는 아이 방 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이다. 제로퍼제로에서 판매. 2만원. 

 

 


단조로운 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나침반 일러스트의 ‘단모 러그’. 바닥 면은 라텍스 처리가 되어 있어 미끄러지지 않는다. 이케아에서 판매. 2만원.

 

 


새집 모양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작은 책꽂이로, 벽에 고정해서 읽던 책을 올려두기에도 좋다. 루밍에서 판매. 11만5천원.

 

 


아이의 성장에 따라 3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브루클린 데스크’는 책상 상판에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다. 루키에서 판매. 98만원.

 

 


통기성이 좋아 땀이 차지 않는 메시 소재 등판과 둔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키는 에어 스펀지 좌석이 특징인 ‘KE-050CF’ 의자는 듀오백에서 판매. 27만6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안종환

TAGS
키즈 쿠킹 아이템

키즈 쿠킹 아이템

키즈 쿠킹 아이템

역할놀이부터 유기농 식품까지 아이를 위한 쿠킹 아이템의 모든 것.


세계적인 직물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도나 윌슨의 호랑이가 그려진 도자 제품은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접시 5만9천원, 컵 3만3천원. 

 

 


퍼즐을 맞추듯 집 모양의 접시와 커트러리, 컵 등을 끼워 넣을 수 있는 아이용 식판은 루밍에서 판매. 5만5천원. 

 

 


실제 주방과 똑같은 수도꼭지, 싱크대, 전기레인지를 비롯해 건전지로 작동하는 LED 조명이 있는 주방놀이 세트는 이케아에서 판매. 14만9천원.

 

 


철제 케이스에 담긴 쿠키 세트. 쌀가루를 넣은 반죽에 바나나 퓌레와 다크 초콜릿 칩을 넣어 맛을 낸 곰돌이 모양의 쿠키로 SSG 푸드마켓에서 판매. 3만5천원.

 

 

가벼운 멜라민 소재로 플라밍고가 그려져 있는 라이스의 키즈밀 런치 박스는 스타일리티에서 판매. 작은 것 1만3천원, 큰 것 1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프라이탁 입은 헤드폰

프라이탁 입은 헤드폰

프라이탁 입은 헤드폰

전 세계 1500만 개만 한정 판매한다.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와 스위스의 업사이클링 가방 브랜드 프라이탁이 만나 리미티드 에디션이 탄생했다. F703 젠하이저×프라이탁 한정판은 기존 어번나이트의 블랙 컬러 헤드밴드를 강렬한 프라이탁의 재활용 방수 커버로 교체했다. 트럭에 사용되는 방수 커버를 재활용해 가방을 만들어온 프라이탁은 젠하이저 헤드폰의 모던한 외관에 통통 튀는 캐주얼한 감성을 입혔다. 젠하이저는 음역대에 상관없이 맑은 사운드를 선사하는 헤드폰으로 알려졌는데 리모트 컨트롤과 마이크로폰이 통합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에서 바로 전화를 받을 수 있으며 귀에 닿는 패드가 부드러워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전 세계에서 1500만 개만 한정 판매하는 F703 젠하이저×프라이탁 에디션은 모든 프라이탁 스토어와 프라이탁 제휴 판매점 및 www.freitag.ch에서 구매할 수 있다.

web www.sennheiser.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