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 오픈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 오픈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 오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이분에서 5월 29일까지 열린다.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프랑스 컨템포러리 가구 브랜드 ‘아크릴라 Acrila’의 팝업 스토어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마이분 My Boon에서 열린다. 투명한 아크릴 소재를 바탕으로 바로크, 추상미술, 그래픽 등 다양한 스타일을 융합하며 독창적인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아크릴라는 클래식과 모던 사이를 자유로이 오가며 개성 넘치는 가구를 선보인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 세계를 보여줄 아크릴라의 팝업 스토어는 5월 9일부터 29일까지 3주간 이어진다. 

tel 02-3479-1342

CREDIT

에디터

TAGS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

자동차 시트에 사용한 가죽과 패턴을 그대로 옮겨온 스타일리시한 침대.

영화 <007>의 본드 카로 유명한 애스턴 마틴이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폼 이탈리아’ 그룹과 협업한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를 선보인다. 애스턴 마틴 컬렉션의 V092 침대 세트는 핑크 베이지와 그레이 컬러를 매치한 색상과 톤 다운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매치한 두 가지 컬러가 준비돼 있으며 화사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침대 양 옆에는 나이트 테이블과 스탠드가 세트로 구성돼 별다른 소품 없이도 통일감을 줄 수 있으며 애스턴 마틴만의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자동차 시트에 사용한 가죽과 패턴을 그대로 옮겨와 특별함을 더했다. 

tel 모니카 02-547-9595

CREDIT

에디터

TAGS
물도 벨 수 있는 칼

물도 벨 수 있는 칼

물도 벨 수 있는 칼

훌륭한 연장이 있어 요리 시간이 더욱 즐거워진다. 다양한 용도로 출시되고 있는 요즘 가위와 색상은 물론 디자인까지 매력적인 요즘 칼. 뛰어난 절삭력과 내구성은 기본이다.

1,2 매트한 질감과 비비드한 컬러의 손잡이가 돋보이는 칼은 85년 전통의 미국 브랜드 시카고 커트러리 제품. 대형마트에서 판매. 각각 1만3천원. 3,4,5,6 젖은 손으로 사용해도 미끄러지지 않고 칼집이 함께 구성된 옥소의 과일 전용 칼은 옥소샵에서 판매. 각각 2만6천원. 7 상큼한 연두색 컬러의 하이글로시 투명 손잡이가 감각적인 도루코 식칼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4만1천9백원. 8 쉽게 냄새가 배지 않고 무게가 가벼운 세라믹 소재의 교세라 식칼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0만5천원. 9 칼날에 홈이 있어 식재료가 달라붙지 않는 헹켈 식칼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6만8천원. 10 과일 껍질부터 고기와 뼈까지 두루 손질할 수 있는 구성에 부식에 강하며 뛰어난 절삭력을 자랑하는 프랑스 대표 커트러리 브랜드 데글론의 칼 세트는 데글론에서 판매. 1백48만1천원. 11 일본산 카본 스틸 재질의 톱니형 칼날이 두꺼운 수박 껍질까지 쉽게 자르는 쿤리쿤 수박칼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6만8천원. 12,13 둥근 모양의 칼날로 큰 힘을 들이지 않고 허브나 채소 등을 자를 수 있는 쿤리쿤 울루 나이프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3만2천원. 14 산이나 알칼리성 식재료에 강해 쉽게 녹슬지 않고 올 블랙 색상이 멋스러운 교세라 식칼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10만5천원. 15,16 견고한 카본 스틸 칼날에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쿤리쿤 도트나이프. 식도, 톱니과도, 일반 과도가 한 세트로 구성된다.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9만5천원. 17 면적이 좁고 칼날이 얇아 부서지기 쉬운 생선을 자를 때 요긴한 칼은 네오플램샵에서 판매. 1만3천5백원. 18,19 탄소 함량이 높은 최고 품질의 스테인리스로 만든 시카고 커트러리의 과도는 대형마트에서 판매. 각각 7천원대.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