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

영국 스테이셔너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트래블 아이템들.


129년 전통의 영국 고급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스마이슨 Smythson의 트래블 컬렉션 Travel Collection을 소개한다. 스마이슨 특유의 선명한 색상이 눈길을 끄는 트래블 컬렉션은 스마이슨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최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비행기 탑승권, 각종 티켓, 동전 등을 수납하기 좋은 여행용 지갑과 캐리어, 가방에 다는 네임태그, 여권지갑, 파우치,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함 등으로 출시되었다. 까다로운 장인정신으로 완성된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02-3479-6257 

 

 

CREDIT

에디터

TAGS
다브의 뉴 컬렉션

다브의 뉴 컬렉션

다브의 뉴 컬렉션

여름 홈 드레싱을 위한 베딩, 러그, 쿠션 등을 선보인다.

 

다브에서 눈이 환해지는 아름다운 신제품 컬렉션을 보내왔다.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를 사용했지만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바레이즈’, 섬세한 색감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소사이어티’,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텍스타일 브랜드 ‘엘리티스’의 컬렉션이다. 비바레이즈는 면과 리넨, 울, 벨벳 등 다양한 소재의 베딩과 블랭킷, 러그와 타월 등의 아이템을 소개했으며 소사이어티는 특유의 감성을 살린 베딩과 티타월을, 엘리티스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집 안을 꾸밀 수 있는 대담한 프린트의 쿠션과 블랭킷류를 선보였다. 세 개의 브랜드가 지닌 개성을 살려 집 안을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 가득해 홈 드레싱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꼭 들러볼 것. 

tel 02-512-8590 

 

CREDIT

에디터

TAGS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피우마’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피우마’

안토니오 치테리오의 ‘피우마’

깃털 무늬를 새겨 넣어 만들었다.

디자이너들에게 자연은 끊임없이 영감을 주는 대상이다.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안토니오 치테리오는 육중해 보이는 원목 가구를 깃털처럼 가볍게 디자인했다. 이름 역시 깃털을 뜻하는 ‘피우마 Piuma’. 깃털 무늬를 새겨 넣은 가구는 이음새가 잘 보이지 않게 디자인했으며 가느다란 다리는 피우마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매력 포인트. 피우마는 서랍장, TV 캐비닛, 캐비닛 세 가지로 구성된다. 

tel 플렉스폼 02-512-23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