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블루 패턴 아이템

이국적인 블루 패턴 아이템

이국적인 블루 패턴 아이템

시원스런 무늬가 더해져 청량함을 한층 극대화한 블루 패턴 아이템을 모았다.


덴마크 아티스트 이다 엘케 Ida Elke와 협업해 만든 엘케랜드 Elkeland 모빌은 펌리빙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1만3천원.

 

 

손으로 일일이 패턴을 그린 스트라이프 베이스는 뚜껑이 있어 수납함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태오홈 제품. 36만8천원.

 

 

방수 처리된 종이로 만든 화병 그레코 Greco는 페트병이나 유리병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스페인 디자인 브랜드 옥타에보 제품으로 리빈에서 판매. 2만8천원.

 

 


다양한 패턴을 매치해 이국적인 이미지를 극대화한 주주 Juju 의자는 모로소 제품. 6백90만원.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가 표현한 푸른 산림의 모습을 담은 마운틴 레이니어 Mountain Rainer 쿠션은 키티버니포니 제품. 2만7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

영국 스테이셔너리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트래블 아이템들.


129년 전통의 영국 고급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스마이슨 Smythson의 트래블 컬렉션 Travel Collection을 소개한다. 스마이슨 특유의 선명한 색상이 눈길을 끄는 트래블 컬렉션은 스마이슨의 다른 제품과 마찬가지로 최고급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비행기 탑승권, 각종 티켓, 동전 등을 수납하기 좋은 여행용 지갑과 캐리어, 가방에 다는 네임태그, 여권지갑, 파우치, 다양한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함 등으로 출시되었다. 까다로운 장인정신으로 완성된 스마이슨 트래블 컬렉션은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tel 02-3479-6257 

 

 

CREDIT

에디터

TAGS
다브의 뉴 컬렉션

다브의 뉴 컬렉션

다브의 뉴 컬렉션

여름 홈 드레싱을 위한 베딩, 러그, 쿠션 등을 선보인다.

 

다브에서 눈이 환해지는 아름다운 신제품 컬렉션을 보내왔다. 과감하고 강렬한 컬러를 사용했지만 워싱 처리로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바레이즈’, 섬세한 색감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소사이어티’,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텍스타일 브랜드 ‘엘리티스’의 컬렉션이다. 비바레이즈는 면과 리넨, 울, 벨벳 등 다양한 소재의 베딩과 블랭킷, 러그와 타월 등의 아이템을 소개했으며 소사이어티는 특유의 감성을 살린 베딩과 티타월을, 엘리티스는 여름부터 가을까지 집 안을 꾸밀 수 있는 대담한 프린트의 쿠션과 블랭킷류를 선보였다. 세 개의 브랜드가 지닌 개성을 살려 집 안을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 가득해 홈 드레싱을 준비하는 이들이라면 꼭 들러볼 것. 

tel 02-512-859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