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의 컬러 #화이트&옐로

주방의 컬러 #화이트&옐로

주방의 컬러 #화이트&옐로

신혼 주방을 개성 넘치면서 화사하게 물들일 컬러별 식기 쇼핑 리스트.

WHITE


면기로 사용 가능한 볼은 메이스에서 판매. 2만2천원.

 

 

세로로 무늬가 들어간 로얄 코펜하겐 볼과 티잔은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가격 미정.

 


오각형 모양의 이딸라 접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4만5천원. 

 

 


나뭇잎이 양각으로 새겨진 접시는 까사미아 압구정점에서 판매. 1만1천원. 

 

 


깔끔한 이딸라 티포트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9만9천원.

 

 


 

수프 볼은 무겐인터내셔널에서 판매. 4만3천원. 

 

 

 

YELLOW



한쪽 끝이 뾰족한 볼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6천원. 

 

 


주전자는 코즈니에서 판매. 1만7천원. 

 

 


노란색 물방울무늬 접시는 마틴싯봉리빙 온라인몰에서 판매. 1만4천5백원. 

 

 


웨지우드 티잔과 소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12만원. 

 

 


헤이 유리병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6만2천원. 

 

 


이딸라 유리 접시는 전국 백화점에서 판매. 6만9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
시몬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시몬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시몬스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우아한 디자인과 최고급 사양으로 침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1920년대를 휩쓸고 지나간 아르데코 열풍은 당시 상류사회의 화려함과 우아함을 여실히 보여준다. 시몬스에서 선보인 마스터피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 Beautyrest BLACK’은 1920년대 미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은 매트리스로 기존과 다른 우아한 디자인과 최고급 사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크와 캐시미어, 리넨 등 최고급 소재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내부에는 뷰티레스트 블랙만을 위한 ‘어드밴스드 포켓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는데 인체의 각 부분에 따른 압력에 스프링이 제각기 반응해 누웠을 때 더욱 편안하다. 또 아르데코 양식의 월 데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뷰티레스트 블랙 전용 프레임은 원목과 세련된 패브릭 매치로 침실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한 세기 반 동안 오직 편안한 침대만을 위해 달려온 시몬스의 뷰티레스트 블랙은 시몬스의 기술과 디자인의 한 획을 그은 최고급 럭셔리 컬렉션으로 건강한 숙면과 감각적인 침대를 원하는 이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el 1899-8182 web www.simmons.co.kr

 

CREDIT

에디터

TAGS
시선을 사로잡는 그래픽 패턴

시선을 사로잡는 그래픽 패턴

시선을 사로잡는 그래픽 패턴

그래픽 패턴의 매력은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과 한번 보면 잊기 어려운 강렬한 인상이다. 그래픽 패턴이 적용된 쇼핑 아이템을 소개한다.


6개의 서로 다른 디자인의 집을 산뜻한 컬러로 표현한 그림 액자는 비코에서 판매. 액자 포함 8만5천원. 

 

 


알바 알토가 디자인한 클래식한 그래픽 무늬를 입힌 ‘시에나 트레이’는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6만8천원. 

 

 


도화지처럼 하얗게 도장한 가구에 자연과 철학 등 다양한 의미를 담은 심벌 이미지를 그래픽적으로 표현한 ‘알트도이체 체스트’는 모오이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6백30만원. 

 

 


심플한 플라워 패턴의 ‘멀티 플라워 가드닝 모종삽 포크 세트’는 올라카일리 제품으로 드래곤플라이디자인에서 판매. 4만원. 

 

 


견고한 블랙 컬러의 무명 소재에 자수로 촘촘히 채운 다다미 기법으로 패턴을 낸 ‘엣모스피어 쿠션’은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50×50cm, 9만원. 

 

 


반달 형태를 조합한 그래픽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울 소재의 ‘문 러그’는 보컨셉에서 판매. 지름 170cm, 98만9천원. 

 

 


플라스틱 비닐백을 재활용한 ‘크로셰 바스켓’은 손뜨개로 만들어 통기성이 좋으며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로쇼룸에서 판매. 15만원.  

 

 


이중 구조로 제작된 아이폰6 범퍼 케이스는 내부에 카드 수납도 가능하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2만5천원. 

 

 


웃고 있는 해의 모습을 모티프로 만든 메탈 소재의 ‘선 키링’은 비트라 제품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4만5천원. 

 

 


우아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의 ‘바우하우스 큐브 매트’는 폴리염화비닐 소재로 만들어 내구성이 강하며 물세탁이 가능하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70×180cm, 22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