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형대별 신혼 쇼핑

평형대별 신혼 쇼핑

평형대별 신혼 쇼핑

평수에 따라 추천하고 싶은 신혼 쇼핑 아이템을 모았다. 10평대부터 40평대까지 집 안의 크기를 고려해 확실한 인테리어 효과를 보여줄 평형별 쇼핑 가이드를 소개한다.

59m2

10평대의 작은 집이라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골라보자. 멀티 기능을 지닌 제품이 유용하며 컬러풀한 색상으로 고르면 집 안이 더욱 화사해지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그래픽적인 디자인과 산뜻한 컬러의 벽시계는 빨간 추가 좌우로 움직여 앙증맞다. 루밍에서 판매. 28만원.

 

 


위아래로 동시에 빛이 분산되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펜던트 조명 ‘코펜하겐 SC6’는 이노메싸에서 판매. 30만원.

 

 


참나무와 물푸레나무로 제작해 내구성이 좋은 2인용 식탁 세트는 바이헤이데이에서 판매. 85만원. 

 

 


상하좌우 원하는 방향으로 달 수 있는 ‘피봇 No.1’ 선반은 벽과 벽 사이의 코너에도 설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2만1천원. 

 

 


작은 집에 제격인 2인용 소파 ‘로비 체어’는 벨벳 소재라 감촉이 부드럽다. 리모드에서 판매. 1백21만원.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 XS’는 극동음향에서 판매. 28만9천원. 

 

 


심플한 디자인의 물푸레나무 소재의 스툴은 마켓엠에서 판매. 13만8천원. 

 

 


데드 스페이스를 활용하기 좋은 ‘빌 Bill’ 헹거는 메이즈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9만8천원. 

 

 


스툴 겸 사이드 테이블뿐만 아니라 뚜껑을 열어 소품을 보관할 수 있는 ‘프린스 아하’는 카르텔에서 판매. 14만1천원.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빈백 스툴은 로에프티에서 판매. 9만8천원. 

 

 


아담한 크기의 ‘RV 테이블 캐비닛’은 전자 기기의 선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다. 매스티지데코에서 판매. 37만1천원. 

 

 


울 소재의 ‘리스틴지’ 평직 러그는 앞뒤의 패턴이 똑같아 뒤집어서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에서 판매. 200×300cm, 29만9천원. 

 

 


이동이 간편해 침실, 욕실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는 ‘허먼 클로즈 스탠드’는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34만원.

 

 


수납장 겸 사이드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는 ‘IKEA PS 2014’ 테이블은 이케아에서 판매. 12만9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차가연

벽지로 감상하는 마리메꼬

벽지로 감상하는 마리메꼬

벽지로 감상하는 마리메꼬

벽지 브랜드 지르피와 협업해 ‘마리메꼬 월페이퍼 컬렉션’을 선보였다.


핀란드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와 이탈리아 벽지 브랜드 지르피 Sirpi가 협업한 ‘마리메꼬 월페이퍼 컬렉션’을 다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테이블웨어와 소품, 패브릭으로 만나볼 수 있었던 마리메꼬의 패턴이 그대로 적용된 벽지다. ‘에센셜’, ‘마리메꼬 3’, ‘마리메꼬 4’로 이름 붙여진 벽지 컬렉션은 한 롤당 5만~9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라 더욱 매력적이다. 마리메꼬의 대담한 그래픽 패턴과 그동안 다양한 재질로 벽지 표면을 표현해온 지르피의 기술이 만난 마리메꼬 컬렉션은 아이 방과 침실, 다이닝 공간 등에 포인트 벽지로 훌륭한 역할을 할 듯하다. 

tel 02-512-8590

CREDIT

에디터

TAGS
역시나 체크 패턴

역시나 체크 패턴

역시나 체크 패턴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는 체크 패턴은 만능 패턴이다.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체크 패턴 제품을 모았다.


일반 오븐 장갑보다 짧은 ‘스몰 체크 글러브’는 순면으로 누비 처리가 되어 기능적이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2만원. 

 

 

캐주얼한 체크 패턴이 상쾌한 여름 피크닉에 제격인 테이블 매트는 주방에서 핸드타월이나 행주로 사용해도 좋다. NNN에서 판매. 2천5백원. 

 

 


모든 과정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해 제품마다 나뭇결과 생김새가 달라 개성 있는 ‘타탄 웨이스트코트 덕클링’은 이노메싸에서 판매. 4만7천원. 

 

 


다양한 공간에 맞춰 돌리고 뒤집어서 모양을 낼 수 있는 ‘테른슬레브 러그’는 황마 소재로 만들어 여름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케아에서 판매. 250×250cm, 14만9천원. 

 

 


면과 마 혼방 소재의 사랑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색감의 체크 패턴 쿠션은 마리메꼬에서 판매. 50×50cm, 6만5천원. 

 

 


리넨 혼방 소재의 윈도페인 체크 Windowpane Check 무늬가 시원한 느낌을 선사하는 3인용 빈티지 티크 소파는 모벨랩에서 판매. 5백15만원. 

 

 


도마나 서빙 보드로 활용할 수 있는 나무 합판 재질의 커팅 매트는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5만9천원. 

 

 


감각적인 하운즈투스 체크 Hound’s Tooth Check 무늬를 입힌 ‘피에 드 풀’ 소화기는 파이어 익스팅귀셔 제품으로 NNN에서 판매. 18만5천원. 

 

 


한쪽에 패브릭 손잡이가 있어 쉽게 이동할 수 있는 ‘헥스 오토만’은 다양한 용도의 캐주얼한 좌석으로 사용할 수 있다. 거스 제품으로 덴스크에서 판매. 58만원. 

 

 


여행을 다닐 때 유용한 ‘트래블 필로’는 지퍼를 열어 여권이나 안경 등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해스텐스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