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제의 힘

형제의 힘

형제의 힘

세리프 TV 디자이너로 국내에 더 잘 알려진 부훌렉 형제는 지금 가장 잘나가는 듀엣 디자이너로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9m의 긴 케이블로 높이와 간격을 자유롭게 조절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AIM 펜던트 조명’은 플로스 제품으로 두오모에서 판매. 개당 1백53만원. 

 

 


조각조각의 패브릭 유닛을 원하는 형태와 크기로 다양하게 조립할 수 있는 ‘클라우즈’는 벽 장식뿐만 아니라 천장에 매달아 단독 오브제로도 연출할 수 있다. 크바드랏 제품으로 N7홈에서 판매. 24개 세트  1백76만원. 

 

 


철제 상판을 목제 다리가 받치고 테이블의 다리를 다시 철제 밴드가 받치는 구조적인 디자인의 ‘카리 003 테이블’은 아르텍 제품으로 에이후스에서 판매. 1백77만원. 

 

 


서체 종류 중 하나인 세리프의 I자 모양을 닮은 ‘세리프 TV’는 다리를 분리해 어딘가에 올려둘 수 있다. 뒷면은 패브릭으로 마감했고 내부에는 삼성 스마트 UI를 탑재했다.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40인치 1백99만원. 

 

 


종이접기를 한 듯 여러 개의 면으로 구성된 독특한 모양의 ‘파세트 암체어’는 리네로제 제품으로 디사모빌리에서 판매. 5백만원대. 

 

 


부훌렉 형제의 첫 아웃도어 컬렉션인 ‘팔리사드’ 시리즈의 벤치는 직선과 곡선의 조화로운 디자인과 자연적인 색감이 매력적이다.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벤치 44만원.

 

 


벌집 모양의 신축성 있는 하이테크 패브릭으로 제작해 시각적으로도 편안함을 선사하는 ‘퀼트 소파’는 이스태블리시드앤선즈 제품으로 인엔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하

TAGS
감성 충만 ‘툽’

감성 충만 ‘툽’

감성 충만 ‘툽’

첫 번째 아이템으로 패브릭 제품을 선보인다.


스웨덴의 예테보리 디자인 공예 대학에서 텍스타일을 공부한 디자이너 이은재, 정보아가 합심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툽 Tuup’을 론칭했다. 생소한 단어인 툽은 에스토니아 말로 ‘흥미로운 장소’라는 의미. 감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는 두 사람의 포부를 담은 것이다. 툽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아이템은 섬세한 색상이 인상적인 패브릭 제품. 듀퐁사의 친환경 수성잉크를 사용해 프린트했으며 소량만 생산해 제품의 퀄리티와 희소성을 보장한다. 

web www.studiotuup.com

CREDIT

에디터

TAGS
달라진 블루투스 음향기기 #헤드폰,이어폰

달라진 블루투스 음향기기 #헤드폰,이어폰

달라진 블루투스 음향기기 #헤드폰,이어폰

음질보다는 편리함이 강점이었던 블루투스 음향 기기가 달라졌다. 풍부하고 섬세한 사운드와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음악을 즐기게 해줄 블루투스 헤드폰, 이어폰을 모았다.


주변 환경을 인식해 소음 제거 정도를 조절하는 기술이 내장된 ‘에베레스트 엘리트 700’은 JBL 제품. 32만9천원.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착용감을 높인 ‘톤플러스 HBS-1100’은 듀얼 마이크를 탑재해 지하철 안에서도 선명한 음질로 통화를 할 수 있다. LG전자 제품. 21만9천원.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과 귓바퀴에 꼭 맞는 고리 모양 날개로 활동성을 높인 ‘사운드스포츠 와이어리스’는 강력한 오디오 성능은 물론 생활 방수 기능도 제공한다. 보스 제품. 22만원. 

 

 


지하철, 커피숍 등 주변 소음이 많은 장소에서도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한 ‘QC35’는 보스 제품. 55만원. 

 

 


높은 해상도로 깨끗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솔로2 와이어리스 액티브컬렉션’은 헤드폰에 위치한 버튼으로 볼륨을 조절하거나 전화를 받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비츠바이닥터드레 제품. 43만5천원. 

 

 


부드럽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칸테라 소재로 마감되어 착용감이 훌륭한 ‘모멘텀 온이어 와이어리스’는 젠하이저 제품. 51만5천원. 

 

 


고무 재질의 이어 훅이 귀를 부드럽게 감싸는 ‘파워비츠2 와이어리스 액티브컬렉션’은 스포티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비츠바이닥터드레 제품. 29만원. 

 

 


고품질의 음성 통화와 음악 감상은 물론 이메일, 문자 메시지를 음성으로 안내하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한 ‘할로 스마트 Halo smart’는 자브라 제품. 10만9천원. 

 

 


15g의 초경량 무게와 귓바퀴 안쪽까지 걸리는 디자인이 특징인 ‘BT110’은 피아톤 제품. 7만9천원. 

 

 


티타늄 코팅 진동판을 채택해 원음에 가까운 선명한 사운드를 재생하는 ‘히어온 와이어리스 NC’는 소니 제품. 39만9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전현선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