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명동 상륙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명동 상륙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명동 상륙

롯데영플라자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한다.


덴마크의 유명 디자인 스토어인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 Flying Tiger Copenhagen’이 서울 명동에 상륙한다. 명동 롯데영플라자에 국내 1호점을 오픈하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국제적으로 각종 디자인상을 수상한 디자인 제품을 소개하는 덴마크의 편집숍으로 매달 150여 가지의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이 입고되는 주기가 짧기 때문에 언제 들러도 늘 새로운 매장처럼 느껴지는 것이 특징. 아시아에서는 일본에 이어 두 번째로 오픈하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100평 규모로 인테리어 소품을 비롯해 가정 용품, 놀이 용품, 파티 용품, 패션 액세서리 등 3000개 이상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국내의 북유럽 열풍에 더욱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은 ‘플라잉 타이거 럭키백’을 제공하는 오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tel 02-514-3112

 

CREDIT

에디터

TAGS
특별한 밴드 소파

특별한 밴드 소파

특별한 밴드 소파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오래 사용해도 탄탄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착한 소파’로 널리 알려진 자코모에서 가을을 맞아 가죽 소파를 구입하려는 이들을 위해 제안했다. 두 개의 소파 모두 ‘뜨레첸텍스 3Centex’라는 밴드업체와 체결해 독점적으로 선보이는데, 뜨레첸텍스 밴드는 폴리프로필렌 특수 원사를 두 번 감싸는 방식으로 제작되며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4만 번의 테스트를 거친 검증된 밴드다. 자코모에서는 이 밴드가 적용된 소파인 ‘얀’과 ‘브리비오 로벨’ 소파를 선보였다. 얀 소파는 최상급 슈렁큰 통가죽을 사용했으며 12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매립형 헤드 레스트와 데이베드형 팔걸이로 눕거나 기대어도 편안하다. 브리비오 소파는 이탈리아 가죽으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5단계로 조절 가능한 헤드 레스트, 1320mm의 시트가 넉넉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두 개의 소파 모두 뜨레첸텍스 밴드를 사용해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며 오래 사용해도 탄탄한 모양을 유지할 수 있다.

web www.jakomo.co.kr

CREDIT

에디터

TAGS
참을 수 없는 유쾌함

참을 수 없는 유쾌함

참을 수 없는 유쾌함

스페인 디자이너 하이메 아욘 Jaime Hayon의 유머러스한 발상으로 탄생된 가구와 소품.


외계 생물체를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모양의 쇼타임 베이스는 5가지 형태에 에나멜로 여러 가지 색을 입혀 제작했다. BD바르셀로나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50만~1백80만원. 

 

 


고대 로마제국의 상징인 콜로세움 외벽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콜로세움 III 볼은 파올라씨 Paola C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백11만6천원.

 

 


덴마크어로 포옹을 의미하는 파븐 Favn 소파는 겉은 단단하지만 속은 안락한 조개를 모티프로 디자인되었다. 프리츠 한센 제품으로 보에에서 판매. 1천1백87만5천원.

 

 


제각기 다른 색과 모양, 높이를 지닌 3가지 상판이 균형을 이루고 있는 팔레트 테이블은 앤트래디션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1백76만원.

 

 


채도 높은 파란색을 선택해 중후함에서 탈피한 안락의자 라운저 Launger는 BD바르셀로나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1천1백만원대.

 

 


의자 위에 커버를 올리면 그늘이 생기면서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는 1인용 쇼타임 의자는 실내뿐 아니라 가든, 테라스 등의 야외용으로도 적절하다. BD바르셀로나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8백만원대.

 

 


금속 프레임이 화병을 받치고 있는 타이투스 Titus III 베이스는 파올라씨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23만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