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 Table

Her Table

Her Table

여성 디자이너들이 기발한 발상과 타고난 조형 감각으로 만들어낸 아름다운 테이블을 보라.


다양한 색상으로 이뤄진 도형을 끼워 모양을 바꿀 수 있는 셔플 테이블은 노르웨이 디자이너 미아 함보르크 Mia Hamborg가 고안한 것으로 앤트래디션 제품. 이노메싸에서 판매. 80만원. 

 

 


너도밤나무 소재를 구부려 만든 아키 커피 테이블은 스웨덴 여성 디자인 그룹 프론트가 디자인한 것으로 GTV 제품.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미정. 

 

 


트레이를 쌓으면 탁자 겸 수납함이 되는 PS 2014는 프랑스 디자이너 마탈리 크라세가 디자인한 것으로 이케아 제품. 12만9천원. 

 

 


광택감 있는 합판에 가벼운 메탈 프레임을 결합한 에어리 Airy 커피 테이블 하프는 덴마크 디자이너 세실리에 만즈가 만든 것으로 무토 제품. 인터로그에서 판매. 31만원. 

 

 


여러 가지 색상과 패턴을 조합한 사이드 테이블 피쉬본은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디자인한 것으로 모로소 제품. 가격 미정. 

 

 


상판을 위아래로 조정할 수 있는 E1027은 20세기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에일린 그레이가  만든 사이드 테이블로 클래시콘 제품. 인엔에서 판매. 1백67만원. 

 

 


묵직한 돌과 얇은 금속 상판이 균형을 이루는 녹아웃 Knockout 시리즈는 이다 리네아 힐데브란드 Ida Linea Hildebeand가 디자인한 것으로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프렌즈&파운더스 제품. 이노메싸에서 판매.  2백5만원. 

 

 


수작업으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느낌이 살아 있는 레진 소재의 사이드 테이블은 캘리포니아와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는 티나 프레이가 만든 것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56만원. 

 

 


14개의 떡갈나무 조각을 역동적으로 이어 붙인 상판이 특징인 벤타글리오 Ventaglio는 20세기를 대표하는 프랑스 건축가 겸 디자이너 샬롯 페리앙의 작품이다. 카시나 제품으로 크리에이티브랩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TAGS
My Smart Chef

My Smart Chef

My Smart Chef

여전히 요리에 서툴고 바쁜, 엄마 손맛이 그리운 커플을 위해 골랐다.


일렉트로룩스 익스프레셔니스트 컬렉션 핸드 블렌더 믹싱 바가 21cm로 다른 제품보다 길다. 깊은 그릇에 담긴 식재료도 고루 갈아준다. 얼음 분쇄기와 거품기도 있어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할 수 있다. 식재료를 용기에 넣어 드르륵 갈면 끝. 쓸수록 정말 편하다. 12만9천원. 

 

 


밀레 G6000 시리즈 식기세척기 G6000 시리즈는 4인 가족이 세끼 종일 먹은 식기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크기다. 그릇 종류와 재질, 음식 찌꺼기에 따라 18가지 맞춤 프로그램으로 세척한다. 1백 88만~4백98만원. 

 

 


소다스트림 소스 요리는 디테일이 중요하다. 탄산수는 요리에 디테일을 만든다. 밥할 때 넣으면 밥맛이 업그레이드되고, 갈비찜이나 백숙에 쓰면 고기가 야들야들해진다. 소다스트림 소스는 수동 탄산수 제조기다. 캠핑이나 피크닉 시 갖고 나가도 된다. 20만8천원. 

 

 


쿠첸 미작  식탁의 기본은 밥맛이다. 미작은 밥솥에 적외선 센서를 적용해 화력과 온도를 민감하게 조절한다. 3단 IH 기술이 내솥에 열을 고르게 분포해 마치 가마솥처럼 차진 밥맛을 낸다. 62만9천원. 

 

 


테팔 옵티그릴 굽기는 생각보다 어렵다. 고기든 생선이든 뒤집는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 옵티그릴은 양면이라 뒤집을 필요가 없다. 재료 두께를 자동 감지하고 측정하는 센서가 있어 속까지 고루 열을 전달해준다. 33만9천원. 

 

 


휴롬 티마스터 불을 지키며 오래 달여야 하는 건강 차는 바쁜 신혼에게 꿈같은 얘기다. 휴롬의 티마스터는 건강 차를 알아서 달여준다. 가열, 약탕, 과일 차, 한방 차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중탕 모드를 선택하면 죽이나 이유식, 건강식, 디저트, 요거트도 가능하다. 32만9천원. 

 

 


LG 디오스 광파오븐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발효기, 찜기, 에어프라이어, 식품건조기, 슬로우쿠커, 토스터. 무려 9가지 조리 기기를 하나로 합친 오븐이다. 스마트 인버터 기술로 고주파 세기를 섬세하게 조절해 요리를 더욱 맛있게 조리한다. 99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It’s My Seat

It’s My Seat

It’s My Seat

남다른 감성과 뛰어난 실력으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한 여성 디자이너들. 그녀들이 디자인한 멋진 의자를 소개한다.


볼록한 쿠션이 몸을 감싸도록 만든 안락의자 허스크 Husk는 파트리시아 우르키올라가 디자인한 것으로 

B&B이탈리아 제품. 인피니에서 판매. 가격 미정. 

 

 


100% 램스울 소재의 퍼프 스툴은 영국 디자이너 도나 윌슨이 만든 것으로 SCP 제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99만원.

 

 


양쪽 팔걸이 모양이 다른 논 컨포미스트 Non Conformist는 에일린 그레이가 디자인한 것으로 클래시콘 제품. 

인엔에서 판매. 7백만원대. 

 

 


나무 패턴을 프린트한 소프트 우드 Soft Wood는 스웨덴 여성 디자이너 그룹 프론트가 고안한 것으로 모로소 

제품. 가격 미정. 

 

 


거친 바위 같은 표면에서 모티프를 얻어 완성한 스툴 트위스트 어게인 Twist Again은 이탈리아 디자이너 카르멜리나 마르티나가 만든 것으로 모로소 제품. 가격 미정. 

 

 


볼륨감 있는 형태가 특징인 비벤덤 Bibendum은 20세기 초 디자인을 선도한  디자이너 에일린 그레이의 작품. 

인엔에서 판매. 8백만원대. 

 

 


흔들의자 그레이09는 이탈리아 디자이너 파올로 나보네가 고안한 것으로 제르바소니 제품. 5백만원.

 

 


블록을 쌓아놓은 듯한 폴더 Polder 소파는 네덜란드 대표 디자이너 헬라 용에리위스가 디자인한 것으로 비트라 

제품. 1천1백57만원.

 

 


폭신한 퀼팅 패브릭으로 만든 루체 Ruche는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잉가 상페 Inga Sempe가 고안한 것으로 

리네로제 제품. 디사모빌리에서 판매. 6백71만1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