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play together

Let’s play together

Let’s play together

둘만 있어도 행복한 신혼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줄 엔터테인먼트 기기를 소개한다.


제네바 에어로스피어 전방위로 고루 음향이 퍼지는 구체 모양의 무선 스피커 ‘에어로스피어 스몰’은 전용 앱으로 주방, 욕실, 거실 등에 각각 설치된 스피커를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극동음향에서 판매. 59만원(스탠드 별도). 

 

 


베오사운드 모먼트 무선 사운드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음악 감상 패턴을 기억해 알아서 재생해주는 패턴 플레이 기능을 내장한 것이 특징. 뱅앤올룹슨 제품. 3백80만원. 

 

 


플레이스테이션ⓡ4 새롭게 출시한 ‘플레이스테이션ⓡ4 글레이셔 화이트’는 게임을 좋아하는 커플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 박진감 넘치는 온라인 게임 플레이, 강력한 그래픽과 빠른 처리 속도 등 최적의 시스템을 갖췄다. 소니 제품. 본체 500GB 37만8천원, 무선 컨트롤러 6만8천8백원. 

 

 


데이븐 모조 306도 전 방향의 주파수 대역을 균일하게 내보내 어떤 방향에서도 완벽한 음향을 감상할 수 있는 스피커 ‘모조 Mojo’는 덴마크 하이엔드 스피커 브랜드 데이븐 Davone 제품으로 오디오갤러리에서 판매. 3백12만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77인치 초대형 화면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올레드 TV(모델명: OLED77G6K)는 올레드 패널 뒤에 투명 강화유리 한 장을 붙여 얇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LG전자 제품. 4천1백만원. 

 

 


LG 미니빔TV 최대 밝기가 1500루멘이라 낮에도 선명하게 영상을 볼 수 있는 ‘미니빔TV PW1500’은 디지털 생방송 수신이 가능해 고화질 HDTV를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제품. 1백5만원. 

 

 


야마하 블루레이 플레이어 하나의 제품으로 비디오,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 좋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BD-A1060’은 야마하 제품. 74만8천원.
 

 


프로젝트 오디오 시스템 턴테이블 특이하게 세워서 사용하는 턴테이블 ‘VT-E’는 기존 벽걸이용 옵션이 포함되어 벽에 걸어놓을 수도 있다. 프로젝트 오디오 시스템 제품으로 오디오갤러리에서 판매. 65만원. 

 

 

 

CREDIT

에디터

TAGS
2017년형 에어론 체어

2017년형 에어론 체어

2017년형 에어론 체어

탄생 23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1994년 출시된 에어론 체어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의자의 대표 아이콘이자 최고 성능을 지닌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탄생 23주년을 맞이한 2017년 에어론 체어는 ‘에어론 리마스터드’라는 이름으로 완전히 새롭게 탄생했다. 기존 제품의 기능을 조금씩 업그레이드하는 방식이 아닌, 사용자의 신체 발달과 업무 환경의 변화, 의학적 발전과 환경문제 등 모든 분야를 고려해 현시대에 맞는 마스터피스로 재탄생했다. 공기 순환을 돕는 신소재인 펠리클의 적용과 요추와 엉치뼈, 상하 두 부분을 각각 별도로 조절해 지지해줄 뿐 아니라 91%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졌다. 

web www.spacelogic.co.kr

 

 

CREDIT

에디터

TAGS
그 남자의 가전

그 남자의 가전

그 남자의 가전

남자들이 직접 써보고 고른 미려한 가전 리스트.


하만 카돈 노바

작은 몸집에서 퍼져나오는 음질은 거인급이다. 대부분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가지고 있는 심플함만 추구한 디자인과 달리 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이는 장식적이지만 남성적인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스피커의 앞뒤 면 모두 로고 장식이 있어 뒷모습도 일품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준현 

 

 


뱅앤올룹슨 A9

위성안테나 같기도 한 A9은 처음 마주했을 때는 도대체 어디를 눌러야 켜지는지 감도 오지 않는다. 터치식으로 간단한 조작이 가능하며 정갈한 비례 또한 일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 덕에 공간에 훌륭한 아트피스가 되어주기도 한다. 보에 이사 이신희

 

 


다이슨 퓨어 쿨

혁신적인 블레이드 디자인으로 긴 형태의 링 부분에서 바람이 나오는 노출형 디자인이라 팬이 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안전하다. 비율과 마감은 사랑스러우리만큼 좋다. 공기청정기와 선풍기 역할을 동시에 하는 것도 매력적이다. 구조를 잘 알고 있다면 아이들에게 과학 교육 교보재로도 좋다. JTK Lab 강정태 소장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에일러론 팬

입소문을 듣고 구입한 선풍기인데 그 인기 비결은 써본 즉시 알 수 있다. 항공역학 기술로 만든 날개 디자인 때문인지 얼굴에서 느껴지는 바람의 두께가 다르다. 일반 선풍기 바람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보드랍다. 선풍기의 키도 9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선풍기의 머리도 천장을 바라볼 수 있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이 비싸다는 게 흠이긴 하지만 오래 두고 쓰면 본전 생각이 나지 않을 만큼 완벽한 선풍기다.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권도형



보네이도 에어 서큘레이터

작은 사이즈라 처음에는 그 성능을 의심했다. 유난히 푹푹 쪘던 작년 여름 이 녀석의 위력을 실감했다. 지금은 따뜻하게 데워진 공기를 방 안 곳곳에 전달해주는 역할을 해 사계절 사용할 수 있는 가전이라 실용적이다. 실용성과 디자인 그리고 가격적인 면을 고려했을 때 이만 한 공기순환기도 드물다. 디자이너 김진식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