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 같은 행어

오브제 같은 행어

오브제 같은 행어

현관이나 침실, 거실 한 켠 벽면에 월 데코레이션 역할과 함께 실용적인 행어 기능도 톡톡히 하는 행어 리스트.

 

행거, 디자인행거, 예쁜행거

ⓒ인스타그램 @bmottoliving

그 자체만으로도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비모토리빙의 파인 행어. 벽면이나 천장에 단단한 천연가죽끈으로 쉽게 매달아 설치할 수 있다. 비모토리빙에서 판매. 17만원.

 

허먼밀러, 허먼밀러 행거

ⓒ인스타그램 @hermanmillerkorea

찰스&레이 임스가 아이들의 장난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벽걸이형 행어. 20세기 디자인 아이콘이기도 하는 행잇올은 실용적이면서 멋진 월데코 액세서리로도 손색없다. 월넛 소재와 블랙 스틸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준다. 허먼밀러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44만원.

 

행어, 행거, 구비행어

ⓒ 인스타그램 @gubiofficial

헝가리 디자이너인 메튜 마테고트의 디자인으로 가운데 부분은 브라스, 세개의 팔은 파우더 코팅된 메탈로 제작된 코트 랙. 독특한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호평 받는 제품이다. 어느 공간에서든 존재감을 톡톡히 발휘하는 아이템. 구비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23만원.

 

무토, 무토코트랙

ⓒ인스타그램 @muutodesign

노르웨이 출신 디자이너 Lars Tornøe 의 다츠 시리즈. 코트 단추에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 아이콘으로 원하는대로 패턴과 색상을 조합하여 벽면에 배치할 수 있다. 옷걸이부터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루밍에서 판매. 4만5천원.

 

단테, 코트랙, 행거

ⓒ인스타그램 @dantegoodsandbads

독창적인 가구와 조명, 오브제를 제작하는 독일 디자인 스튜디오 단테의 코트 랙. 기하학적이고 조형미가 뛰어난 이 제품은 아코디언의 형태에서 영감을 받아 접거나 펼칠 수 있어 여러 형태로 연출할 수 있다. Hpix에서 판매. 142만원.

CREDIT

에디터

TAGS
포인트 데스크 아이템

포인트 데스크 아이템

포인트 데스크 아이템

작은 소품으로도 밋밋한 데스크에 새로운 느낌을 불어넣을 수 있다.  당신의 책상에 매력을 더할 다섯 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 에이치픽스

 

소피아 북엔드 아르테미스

고대 그리스 신화 속 올림포스 12신 중 한 명인 아르테미스를 모티프로 한 북엔드. 고전적인 요소를 모던하게 디자인해 데스크에 과거와 현대가 결합된 신비롭고 독특한 무드를 자아낸다. 묵직한 무게감을 자랑해 많은 양의 문서와 책을 안정적으로 지지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그리스 홈 리빙 브랜드 소피아 제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 루밍

 

매트 브라스 오거나이저

엔틱한 외관으로 클래식한 멋을 자랑하는 오거나이저는 각각 길이와 두께가 다른 원통형의 정리함은 많은 용품을 종류별로 정리할 수 있게 고안됐다. 꽃을 꽂아 화병으로 활용해 서류만 가득한 책상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고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비치해 두어도 존재감을 발휘한다. 루밍에서 판매.

 

ⓒ 그라운드

 

그라운드 X 가든 무선 충전기 

불필요한 선을 줄여 지저분함을 줄인 무선 충전기 그라운드. 단독으로도 사용할 수 있지만, 내장된 철판 덕분에 세트로 구매 시 제공되는 트레이와 연결이 가능한 모듈을 갖춰 충전 기능과 정리 공간까지 한 번에 확보할 수 있다. 모아 컴퍼니 제품. 챕터원에서 판매.

 

 

ⓒ 자라홈

 

자라 홈 매트펜 3종 

슬림하고 콤팩트한 바디로 장시간 쥐고 있어도 손이 배기지 않는다. 구리로 제작된 외관에 매트한 컬러를 입혀 모던한 느낌을 자랑하며 불필요한 군더더기를 빼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3종 세트로 묶어서 판매하며 블루 잉크까지 지원한다. 자라홈에서 판매.

 

ⓒ 도이

 

도이 액세리아 탁상 거울

가지런히 모은 손모양을 본떠 만든 프레임과 중앙의 거울이 묘한 균형감을 만들어나는 탁상용 거울. 거울 후면에 철제를 덧대어 시간이 지나더라도 프레임과 거울이 떨어지지 않도록 신경썼다. 프레임은 얇아보이지만 강철로 제작된지라 쉽게 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9cm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TAGS
Living News

Living News

Living News

감각 있는 삶을 즐기기 위해 놓쳐서는 안될 4월의 리빙 이슈.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1인 의자

알로소가 1인용 리클라이너 체어 ‘라임 Lime’을 선보인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크라우디오 벨리니와 가구 연구소 스튜디오원이 협업한 제품으로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을 적게 차지한다. 등받이와 발 받침의 각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어 몸에 꼭 맞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정리를 돕는 모듈형 수납함

락앤락에서 봄을 맞아 집 안을 정리 정돈할 수 있는 ‘차곡차곡 쌓아 쓰는 모듈 수납함’을 선보인다. 모듈형 시스템을 적용해 각기 다른 용량도 블록처럼 쌓아 보관할 수 있어효율적인 수납을 자랑한다. 철이 지난 의류부터 장난감, 책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보관하기에도 용이하다.

 

 

주방에서 만나는 마크 새들러

넥시스 갤러리는 끊임없이 하이엔드 인테리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주인공은 디자이너 마크 새들러와 이탈리아 주방 가구 브랜드 에우로모빌이 함께한 신제품 ‘세이 Sei’다. 모든 패널을 6mm 내외로 가공하고 아일랜드 상판에 쓰인 천연석 또한 매우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제작됐다. 미드웨이의 LED 조명은 세이를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로 보이게 만든 일등공신이다.

 

 

그윽한 향을 보존하는 와인 셀러

캐리어 냉장이 유로까브 프로페셔널의 새로운 빌트인 타입의 와인 셀러를 공개했다.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 장기 보관에도 와인의 깊은 향을 보존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특수 제작된 구조 설계를 통해 진동을 최소화했고 특수 글라스 도어를 도입해 와인의 산화와 노화를 막는다.

 

 

바른 자세를 위한 발 받침

시디즈에서 신제품 2단발 받침으로 현대인의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다. 사용자의 상체가. 흔들리지 않도록 몸을 고정해 안정적인 자세를 만들고 신체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줄여준다. 기본형 1종과 패딩형 3종으로 구성되며 각각 5만9천5백원, 7만5천9백원.

 

 

공유와 함께한 펫 가구

일룸에서 펫 가구 브랜드 캐스터네츠와 공유가 함께한 일상 화보를 공개했다. 실제 고양이 집사인 공유가 고양이와 함께 캐스터네츠를 사용하는 모습을 화보에 담았으며 반려동물과 함께 쓸 수 있다는 장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줬다. 보다 자세한 화보는 23일 일룸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

 

 

온라인으로 만나는 욕실 시공 아이템

대림 디움에서 온라인 전용 욕실 시공 제품을 출시하며 최대 3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부부 욕실형 7가지, 가족형 15가지의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의 구매 시 실측과 철거, 3년 무상 AS 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이 있다.

 

 

손전등 같은 텀블러

써모스가 손전등을 닮은 텀블러 JNM을 출시한다. 큰 마개와 넓은 입구 덕분에 손쉽게 얼음을 넣거나 내부를 꼼꼼히 세척할 수 있어 편의성과 청결을 모두 잡았다.

 

CREDIT

assistant editor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