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과 가습을 동시에

공기청정과 가습을 동시에

공기청정과 가습을 동시에

가습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과 가습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가전제품이다. 깨끗해진 공기에 가습을 더하는 복합 기능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한테 인기가 좋다.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갖춘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를 만나보자.

 

*본 콘텐츠는 코웨이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FRESH LIVING ROOM

거실은 가족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다. 미세먼지 농도가 쉽게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공기의 질을 신경 써야 한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가습과 공기청정을 모두 해결해주는 스마트 가전으로 거실의 습도와 공기 질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4단계 필터*로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한 깨끗한 공기에 자연기화 방식으로 가습함으로써 하루 종일 쾌적한 거실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위로 들어올리면 간단하게 분리되는 가습 물통이 적용돼 관리 또한 손쉽고 간편하다.

*4단계 필터는 방문 관리형에 한함.
**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실험 결과 0.01㎛ 미세입자를 밀폐 챔버 내 30분 이상 최대 풍량 가동 시 극초미세먼지 99.99% 제거.

 

 

SAFE KIDS ROOM

팬데믹으로 인해 외부에 나가는 것이 어려워진 아이들에게 집은 제2의 놀이터나 다름없다. 아이들이 쾌적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집 안의 공기 질과 습도를 더욱 꼼꼼하게 관리해야 한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를 제거한 깨끗한 공기에 자연기화식 가습을 더한 제품이다. 코웨이만의 ‘워터락’ 기술로 물 고임을 방지하고 대장균을 99.99% 감소***시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시험 결과 워터락 기능 사용 시 대장균 99.99% 감소함. 시험 방법은 가습 수조에 시험균액을 접종한 후 청정가습 모드(2단)로 3시간 작동시킨 후, 21시간 방치된 가습 수조에 시험 균주에 대한 감소율을 확인함. 세균 감소 효과는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MULTI DINING ROOM

코로나19로 인해 재택근무가 필수가 된 요즘, 다이닝룸은 식사뿐만 아니라 간단한 업무를 해결하는 사무 공간의 기능까지 겸하고 있다. 코웨이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는 초미세 수분 입자로 눅눅함 없이 안전하게 쾌적한 습도를 유지해주며, 4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극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청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문의 코웨이 1588-5200 www.coway.co.kr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stylist

민송이(세븐도어즈)

assistant

이지연 · 라해니

새해맞이 가구 쇼핑

새해맞이 가구 쇼핑

새해맞이 가구 쇼핑

까사미아에서 다이닝 가구 시리즈 2종과 조명을 출시했다.

 

폴로 다이닝 세트

 

올비아 다이닝

.

론드 테이블 램프

까사미아에서 다이닝 가구 시리즈 2종과 조명을 출시했다. 부드러운 커브 디자인과 월넛의 따스한 색감이 특징인 올비아는 자연스러운 월넛 무늬목의 결과 질감을 그대로 살려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심플하고 자연친화적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으로 공간을 우아하게 연출하는 폴로는 차분한 우드 톤의 인테리어와 특히 조화를 이룬다. 나무 소재의 전등갓과 골드 컬러의 철제 프레임의 조화가 멋스러운 론드 터치 테이블 조명은 거실과 침실용 테이블 조명뿐 아니라 책상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tel 1566-0228

CREDIT

에디터

TAGS
ULTIMATE GREY

ULTIMATE GREY

ULTIMATE GREY

견고하고 단단하게.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 얼티메이트 그레이로 가득한 공간을 상상하며.

몸 전체를 감싸는 듯한 곡선 디자인이 인상적인 아르네 야콥센의 에그 체어는 프리츠한센에서 판매. 가격 문의.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2개의 관절과 벽 고정 장치가 있는 월 램프 드 마르세유는 르 코르뷔지에가 디자인한 것. 네모 Nemo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백55만원.

 

줄타기를 하는 광대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서커스 샹들리에는 빛을 다양한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고안된 U자형 모듈이 특징이다. 아고 제품. 85만원.

방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아틀리에 플러스가 디자인한 케인 로 캐비닛은 촘촘하게 엮은 라탄 패턴이 인상적이다. 언와인드에서 판매. 3백10만원.

 

참나무로 제작한 등받이와 포근한 쿠션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하는 플라이 체어는 앤트레디션 제품. 2백만원대.

 

사무용 휴지통으로 제작된 쉐이드 빈은 채도를 조절하듯 빛에 따라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그림자가 특징이다. 헤이 제품으로 이노메싸에서 판매. 5만9천원.

 

2개로 나뉜 수납공간과 상단 손잡이로 실용적인 매거진 랙은 프리츠한센 제품. 가격 문의.

 

자카드 패턴으로 짠 스웨이 스로는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한 리버서블로 제작됐다. 무토 제품. 26만원대.

 

 베를린의 기차역에 있는 육교의 철골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M36-1 테이블은 텍타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6백50만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