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긴 겨울을 함께한 두꺼운 베딩은 이제 넣어두자. 봄을 맞아 침대도 새 옷을 입어야 할 때다. 봄 기운이 가득 담긴 베딩으로 한층 화사한 침실을 만들어보자. 전문가가 직접 알려주는 침구 관리법과 손쉬운 용어 정리까지 준비했으니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다.
COLORFUL PLAY
컬러 하나로도 변화를 불러올 수 있다.
온갖 색상의 만물이 피어나는 봄처럼 화사한 파스텔 톤이나 강렬한 원색 등을 이용해 컬러감이 느껴지는 침실을 구현해보자.
가타 아일랜드 베딩
이불 가운데 패치워크를 입혀 바다 위의 떠 있는 섬을 형상화했다. 샛노란 패치워크와 파스텔 톤 핑크의 선명한 색 대비가 인상적이다. 60수 고밀도의 평직 원단과 뒷면의 핑크 컬러 면 원단으로 자연의 감촉을 느낄 수 있다. 킹 사이즈 27만원대.
헤이 에테
다크 그린과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파라솔 같은 인상을 주며, 바스락거리는 텍스처가 시원한 느낌을 더한다. 킹 사이즈 가격 문의.
위켄드인 모던 블럭 듀벳 세트 스카이 블루
리넨과 면 소재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심플한 화이트와 편안한 파스텔 톤의 하늘색이 자연스레 어우러져 손쉽게 침실 분위기를 환기시킬 수 있을듯. 싱글 사이즈 19만5천원.
위켄드인 레몬 옐로 코튼 커버
레몬처럼 쨍한 형광 컬러가 단박에 시선을 잡아끈다. 솜이불을 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이불 하단에 큼직한 단추를 달아 세탁의 편의성을 높였다. 싱글 사이즈 16만5천원.
챕터원 실키코튼 100수 침구 세트 브릭
촘촘한 고밀도 직조로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먼지 날림을 최소화해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바이오 워싱을 통해 섬유의 불순물이 제거되어 피부가 약한 아이나 민감한 성인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싱글 사이즈 20만원대.
더콘란샵 리넨 이불 커버 Q 워크웨어 블루
진한 코발트 블루 컬러를 입은 이 솔리드 침구는 리넨으로 제작되어 컬러가 주는 인상만큼이나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한다. 구스 솜과 매치하면 아늑하면서도 쾌적한 수면을 즐길 수 있을 것. 원 사이즈 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