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엔 ‘Love The Now’

화이트데이엔 ‘Love The Now’

화이트데이엔 ‘Love The Now’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샴페인을 꼽는다면 단연 로제다.

모엣&샹동에서 패키지까지 사랑스러움으로 똘똘 무장한 모엣&샹동 로제 임페리얼 ‘Love The Now’를 내놨다. 2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제품으로, 시즌 한정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기프트 박스에 들어 있는 이모티콘 스티커를 곳곳에 붙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미한 특별한 샴페인을 만들 수도 있다. 주요 백화점 및 호텔에서 9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름다운 선홍색의 로제와 함께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만끽해보자.
tel 02-2188-5100

CREDIT

에디터

TAGS
톡톡,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수상

톡톡,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수상

톡톡,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수상

김대천 셰프의 톡톡이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의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수상자로 선정됐다.

 

레스토랑 톡톡 Toc Toc의 처음이 기억난다. 김대천 셰프가 신사동에 톡톡을 오픈했을 당시, 미식가들은 그의 손맛을 칭찬하느라 곳곳에서 분주했더랬다. 재빨리 찾아가 먹어본 오리가슴살 스테이크의 충격은 아직도 선명히 혀에 각인되어 있다. 김대천 셰프의 톡톡이 최근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50의 ‘밀레 주목해야 할 레스토랑’ 수상자로 선정됐다. 그의 실력을 감안하면 당연한 결과다. 게다가 아시아의 레스토랑 중 단 한 곳에만 주는 상이라 더욱 의미 있다. 톡톡은 2013년 4월 압구정에 문을 연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제철 재료에 집중하는 모던 프랑스풍의 메뉴를 낸다. 독창적인 조리법과 한국 식재료로 맛깔나는 요리를 선보인다.

web www.theworlds50best.com/asia

CREDIT

에디터

TAGS
복정의 술

복정의 술

복정의 술

복정식당은 멋진 레스토랑이다.


변화의 물살이 심한 삼청동 중심에서 꼿꼿이 자신의 색을 유지하고 있는, 정말이지 몇 안 되는 곳이니까. 한식 레스토랑의 더 나은 얼굴을 고민하던 김지현 대표는 최근 술 메뉴의 리뉴얼을 시도했다. 잔으로 즐길 수 있는 케그 와인 Keg Wine과 몰트위스키, 버번 등의 트렌디한 하드리커류를 추가했고, 소피나 롤리타 등의 개성 강한 수입 맥주도 구비해놓았다. 조만간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내추럴, 오가닉 와인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밤 10시까지는 계절색을 느낄 수 있는 스몰 디시류의 안주와 함께, 자정까지는 직접 만든 육포와 올리브 믹스 등의 간단한 안주와 함께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다. “한식의 맥은 유지하되, 먹는 방식에 있어서 더욱 편하고 재미있는 접근법을 시도해봤어요.” 김지현 대표의 설명이다. 술 메뉴 중 가장 시선을 끄는 것은 하우스 막걸리. 충북 보천 양조장에서 복정식당을 위해 만든 것으로, 옛날 전통 방식으로 담근 14℃의 원주다. ‘모리미’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하는 아름다운 우리 술이다.

tel 02-734-888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