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에서 하는 디톡스

레스토랑에서 하는 디톡스

레스토랑에서 하는 디톡스

건강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생겼다.

피그인더가든
하루 한 끼 정도는 몸에 좋은 걸 먹고 싶다. 최근 여의도에 오픈한 샐러드 레스토랑 ‘피그인더가든’은 그에 딱 알맞은 곳이다.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이라는 이름처럼, 샐러드도 건강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는 볼 샐러드와 그릴 미트, 스쿱샐러드 2종을 골라 접시에 담아 주는 플레이트 샐러드가 대표 메뉴다. 샐러드에 쓰이는 재료는 국내 농가에서 직거래로 납품받은 싱싱한 채소를 사용한다니 더욱 믿음이 간다. 커다란 볼에 담긴 클래식 시저, 리치 콥, 뉴욕 월도프, 페타 그릭 등의 트렌디한 샐러드를 먹고 있노라면, 몸과 마음이 한껏 정화되는 기분. 여의도에서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들이 꽤나 부러워지는 이유다. 저녁시간에는 회전식 직화오븐에 구운 건강한 치킨과 함께 대동강 페일에일, 구스 아일랜드 IPA 등의 크래프트 맥주를 즐길수도 있으니 참고할 것.
add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56 한화투자증권빌딩 1층 tel 02-761-4272 instagram @piginthegarden open 월~금 오전 8시~오후 10시, 토~일 오전 10시~오후 9시

CREDIT

에디터

TAGS
식재료도 온라인에서

식재료도 온라인에서

식재료도 온라인에서

집 안에 가만히 앉아서도 강원, 제주도 등 전국 각지에서 난 식재료를 공수할 수 있는 편리한 세상. 클릭 하나로 신선하고 싱싱한 식재료를 문 앞까지 배달해주는 온라인 마트 덕분이다.

 

배민프레시

배달 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에서 선보인 배민프레시는 ‘내 손안의 반찬 가게’를 지향하는 곳인 만큼 반찬에 특화되어 있다. 무침부터 튀김, 젓갈, 샐러드까지 각종 밑반찬과 고기, 해산물 등으로 만든 메인 반찬이 있으며 이유식, 아이 간식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 입맛에 맞는 반찬을 고르기 좋다. 또 성수동 소녀방앗간, 익선동 만두공방, 담양 백두산 떡갈비 등 전국 맛집에서 맛 볼 수 있다.

web www.baeminfresh.com

 

배민쿡

배민프레시의 자매 격인 배민쿡은 재료를 선택하는 것 조차 번거로워하는 이들을 위한 쿠킹 섭스크립션 서비스다. 먹고 싶은 요리를 선택하면 필요한 양에 맞춰 재료를 구성해서 보내주기 때문에 크림 볶음 우동, 라타투이 나베 등 특별하고 근사한 요리도 집에서 쉽게 만들 수가 있다. 정기 구독을 신청하면 2인분과 4인분 중 고를 수 있으며 매주 두 가지 다른 메뉴의 재료를 배송해준다. 여행이나 외식이 있어서 쿠킹박스를 받고 싶지 않다면 쿠킹박스 받기 버튼을 끄면 된다.

web www.baemincook.com

 

마켓컬리

수입 식품과 품질 좋은 산지 식재료를 배달해주는 마켓컬리. 직거래 매입 방식으로 유통 단계에서 비용을 절감해 고급 식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전용 냉장, 냉동 창고를 마련해 품목별로 분류하고 최적의 온도로 보관하며 냉장, 냉동 차량으로 배송하는 등 집 앞에 배달되는 순간까지 최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 밤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1시에서 7시 사이에 배달해주는 ‘샛별 배송’ 시스템으로 매일 아침을 준비해야 하는 엄마들에게 인기가 높다.

web www.kurly.com

 

헬로네이처

전국 약 1000여개의 생산 네트워크를 통해 친환경 농수산물을 가정까지 배달해주는 헬로네이처는 ‘푸드 라이프 편집숍’을 내세우는 온라인 몰이다. MD가 직접 농가에 방문해 검증한 제품만을 엄선해 판매하며, 상품마다 생산지와 생산자의 이름을 내건 만큼 품질을 보장한다. 농부의 이야기와 재배법, 포장 상태와 사이즈 등을 MD가 세세하게 전해줘 더욱 믿음이 간다. 소량 묶음으로 판매해 고급스러운 친환경 재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web www.hellonature.net

 

무릉외갓집

제주올레의 지역 사회 공헌 사업으로 시작한 무릉외갓집은 5~6가지 제주 농산물을 꾸러미 형태로 제공하는 회원제 농산물 배송 서비스다. 제주도에서 가장 비옥하기로 유명한 무릉리에서 재배되는 제철 농산물과 각종 제주 특산물, 이 곳에서만 생산되는 가공 식품을 1년간 매월 1회씩 가정으로 배달해준다. 무릉외갓집 꾸러미는 매월 15일에서 20일 사이에 배송되며 설날과 추석에는 제주 특산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명절 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web www.murungfarm.co.kr

CREDIT

에디터

TAGS
What He Eats

What He Eats

What He Eats

푸디들은 어디에서 어떤 걸 먹을까. 잘 먹기로 소문난 아우어 다이닝 강석현 셰프에게 다섯가지 질문을 던졌다.

 

 

Q1 요즘 꽂힌 레스토랑은 어디인가.
볼피노. 아우어 다이닝 옆에 있다. 비슷한 종목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퓨어함과 프레시함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개인적으로 볼피노 사장님을 많이 좋아한다. 진짜다.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단연 고등어 파스타!

Q2 최근에 구매한 조리도구는 무엇인가.
파데르노 Paderno의 스테인리스스틸 트러플 슬라이서. 반짝이면서도 예쁜 슬라이서를 갖고 싶어서 샀다. 나무는 오래 쓰다보면 벌어지는데, 스테인리스스틸은 그렇지 않아 좋다. 원래는 런던 버로우 마켓에서 산 원목 슬라이서를 썼더랬다.

Q3 4월에는 뭘 먹고 싶은가.
봄내음이 솔솔 올라오니, 한남동 파르크에서 냉이 향 가득한 된장국이 먹고 싶다. 고기보다는 채소를 좋아한다.

Q4 관심있게 지켜보는 푸디의 SNS 계정이 있다면.
인스타그램 @hyochef 계정을 즐겨본다. 레스토랑 다이닝인스페이스의 요리사 계정이다. 깔끔한 감성 사진으로 장식된 피드와 정갈한 플레이트가 돋보인다.

Q5 요즘 즐겨 마시는 술은 무엇인가.
발렌타인 12년산과 글렌피딕 12년산. 은은한 우드향과 치고 올라오는 정향의 향이 좋다. 과하게 마시지 않아도 기분이 좋아진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