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음식을 한번에

미쉐린 음식을 한번에

미쉐린 음식을 한번에

오는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8’이 진행된다.

 

미쉐린가이드 미슐랭 고메 페어 2018

 

올해로 2회를 맞는 페어는 더욱 흥미로운 라인업으로 똘똘 무장했다. <2018 미쉐린 가이드 서울>에 등재된 총 16개의 레스토랑이 참여하며, 3스타에 빛나는 서울 신라호텔의 라연과 리스토란테 에오, 유유안, 주옥, 진진, 테이플 포포가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더 플레이트’, ‘빕 구르망’으로 선정된 두레유, 떼레노, 렁팡스, 류니끄, 서울 다이닝, 수아에피스, 오만지아, 코로비아, 플라워 차일드 등의 레스토랑이 참여할 예정. 행사는 아이파크몰 8층에 위치한 야외 풋살 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레스토랑 부스가 들어서는 고메 존, 미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나보고 음식도 즐길 수 있는 마켓&다이닝 존, 셰프의 라이브 쿠킹쇼와 밴드 공연 등이 펼쳐지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된다. 이용권은 네이버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web guide.michelin.co.kr

CREDIT

에디터

TAGS
언제나 일요일처럼

언제나 일요일처럼

언제나 일요일처럼

시엠프레꼬모도밍고! 어려워 보이는 이름이지만 스페인어로 ‘언제나 일요일처럼’을 뜻한다고.

 

시엠프레꼬모도밍고

 

통 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통통 튀는 원색적인 컬러의 인테리어와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다소 어두침침하고 빈티지스러운 상점이 많은 이태원 거리에 활기를 불어넣듯 자리하고 있다. 시엠프레꼬모도밍고는 조리를 전공한 여자와 디자인을 전공한 여자가 만나 여성들의 마음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카페를 완성했다. 이곳의 대표 메뉴로는 에그 샌드위치와 수박 주스, 요거트 볼이 있으며 이외에도 커피와 에이드, 간단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브런치 카페지만, 메뉴에 사용되는 식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도 한다. 카페 한 켠에 조그마한 마트 공간을 만들었는데, 맛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 또한 만족시키는 제품 위주로 선정했다고. 이번 주 일요일에 시엠프레꼬모도밍고에서 여유로운 브런치 타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add 서울시 용산구 후암로 34길 11

instagram @siempre.comodomingo

open 낮 12시~오후 8시(월요일 휴무)

시엠프레꼬모도밍고

 

시엠프레꼬모도밍고

명란 에그 샌드위치와 올리브.

 

시엠프레꼬모도밍고

초콜릿 씨를 올린 수박 주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이예린·이현실·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
술이 술술 넘어가는 슬롴

술이 술술 넘어가는 슬롴

술이 술술 넘어가는 슬롴

패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한 이윤경 씨와 익선동에서 ‘식물’이라는 카페를 운영했던 진일환 씨 부부가 ‘슬롴 Slok’을 오픈했다.

 

이태원 슬롴

 

오픈 전부터 이들 부부의 술 사랑, 그중에서도 특히 내추럴 와인에 대한 사랑은 SNS를 통해 소문이 자자했다. 내추럴 와인을 캐주얼하고 부담 없이 마시고 싶은 이들을 위해 오픈한 슬롴은 네덜란드어로 ‘꿀꺽꿀꺽 마시기’를 뜻한다. 그래서인지 슬롴슬롴이라고 붙여서 발음하면 어느새 술이 마시고 싶어질 만큼 입에 착 붙는다. 반지하지만 해가 잘 들어 오후에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슬롴에서는 최근 인기몰이 중인 다양한 브랜드의 내추럴 와인과 이윤경 씨가 직접 개발한 신선한 안주를 맛볼 수 있다. 여느 와인바의 메뉴와 달리 ‘비트 후무스와 땅콩버터, 사워도우’, ‘김말이와 페파듀 소스’, ‘복숭아 마스카포네, 아몬드’ 등 내추럴 와인의 산미를 부드럽게 중화시켜줄 적당히 기름지고 맛깔스러운 안주가 준비돼 있다. 와인이라고 해서 꼭 우아하거나 폼 재며 마셔야 한다는 선입견은 버릴 것. 가정식 같은 안주와 함께 맥주를 마시듯 편하게 즐긴다면 기존 와인 맛과는 다른 오묘한 내추럴 와인에 푹 빠질 수 있을 것이다. 운이 좋다면 이윤경, 진일환 씨 부부의 반려견 ‘아보’를 만날 수도 있다.

add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 40가길 3-3, 지하 1층

tel 070-7799-0302

open 월~일요일 오후 6시~밤 12시, 화요일 휴무

 

이태원 슬롴

 

이태원 슬롴

 

용산구 슬롴

비트 후우스와 땅콩버터, 사워도우

 

이태원 슬롴

만체고 치즈와 김말이 튀김.

 

와인바 슬롴

차갑게 칠링해서 마시기 좋은 맑은 내추럴 레드 와인 닉따로 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이예린·이현실·차가연(스튜디오 차)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