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 일출봉 인근에 새롭게 오픈한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여행과 예술을 사랑하는 젊은이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을 지향한다.
총 6개의 건물에 호텔, 편집숍, 7개의 크고 작은 음식점과 카페가 있어 오픈한 지 3달 만에 성산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곳이기도 하다. 밤마다 색다른 공연이 펼쳐지는 펍 ‘스피닝 울프’, 젊은 바리스타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도렐’, 모던 한식당 ‘스탭밀’, 베네수엘라 출신의 셰프가 선보이는 남미 음식을 제공하는 ‘아레파그릴’, 수제로 조리한 우육면을 맛볼 수 있는 ‘샤오츠’, 신선한 유기농 빵을 만드는 베이커리 ‘미스터 브레들리’ 등이 있으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에서 기념품을 구입할 수도 있어 이곳에 묵지 않아도 즐길 거리가 충분하다. 호텔 객실은 스탠더드와 스탠더드 플러스 더블 두 가지가 있으며 1인 1실 기준이지만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 객실은 아담하지만 편안히 휴식할 수 있도록 시몬스 매트리스와 거위털 이불, 베개를 구비했으며 객실마다 방명록이 비치되어 이곳에 머물다 간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여다보는 소소한 재미도 숨겨놓았다. 최근에는 가족이나 친구끼리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스위트 객실을 열었다. 라이브러리, 바버숍, 오피스, 레이디 등 각 컨셉트별로 꾸며진 스위트 객실은 펜트하우스를 포함해 5개가 있으며 각 방마다 고급스러운 가구와 소품으로 채워놓았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하고 있다. 환상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성산-김녕 코스를 자전거로 여행하는 ‘비플레이’,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성산 일출봉 해변을 달리는 러닝 클래스 ‘광치기런’ 외에도 요가, 캘리그래피, 우쿨렐레 클래스, 제주 화산송이로 만드는 세라믹 공예 수업 등이 있다. 그 외에 각종 이벤트가 수시로 펼쳐지며 자세한 정보와 숙소 예약은 플레이스그라운드 앱에서 할 수 있다.
add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tel 064-766-3000 web www.play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