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주방을 위한 가구부터 그릇, 냄비, 패브릭까지 안목 높은 신혼부부의 취향을 저격할, 숍 25곳을 소개한다.
마리메꼬 파르나스몰점의 외관과 매장 내부.
마리메꼬 파르나스몰점핀란드에서 가장 흔한 이름인 ‘마리’와 옷을 뜻하는 ‘메꼬’가 합쳐진 ‘마리메꼬’. 생동감 넘치는 색감과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패브릭 전문 브랜드다. 개성 있는 패턴으로 주방을 생동감 있게 꾸밀 수 있어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다. 넓은 동선으로 쾌적한 쇼핑이 가능한 마리메꼬 파르나스몰점에서는 마리메꼬의 오리지널 패턴을 이용한 침구, 옷, 가방, 주방 용품, 식기 등의 다양한 제품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매 시즌 달라지는 신제품이 더해지는데 올여름에는 도시의 건축과 공원의 모습을 묘사한 기하학적이면서 차분한 패턴의 앞치마와 장갑, 트레이 등을 선보인다. 9월에는 가을의 수확물을 다양한 병에 저장한 모습을 묘사한 퍼누카 패턴의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6월 24일부터 8월 30일까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며 매 시즌 달라지는 신상품 입고일은 자사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한다.ADD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8 파르나스몰 내 TEL 02-3453-1116 OPEN 오전 10시~오후 8시
파라솔을 설치해 카페처럼 꾸민 테라스.
1 우니꼬 패턴을 재해석한 앞치마. 7만6천원. 2 와인잔. 6만7천원. 3 펜으로 그린 듯한 패턴의 접시. 5만5천원. 4 우니꼬 패턴의 티포트. 12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