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쇼룸 오픈

헬리녹스 쇼룸 오픈

헬리녹스 쇼룸 오픈

한남대교 북단에 자리하고 있다.




한남대교 북단에 헬리녹스 쇼룸이 오픈했다. 헬리녹스는 순수 국내 캠핑 브랜드로 동화알루미늄의 자체 브랜드다. 헬리녹스는 알루미늄을 활용해 가볍고 단단한 ‘체어원’을 출시하면서 캠핑족 사이에서 주목받기 시작했다. 마침내 헬리녹스 대부분의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쇼룸은 특별하다. 가장 먼저 선보였던 등산용 스틱을 비롯해 지금까지 출시한 체어 종류와 텐트를 디스플레이했고 현재는 귀여운 스누피 시리즈와 일본 몬로 사와 매년 협업해 소개하는 에스닉한 패턴의 의자도 구경할 수 있다. 매장에서도 의자는 직접 앉아보고 사야 제대로 된 것을 고를 수 있다며 눈치 보지 않고 앉아보길 권해 마음이 편안하다. 펴기도 쉽고, 접으면 파우치 안에 쏙 들어가는 헬리녹스 체어는 집안에서도 앉고 싶은 의자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퀸마마 마켓의 <슈퍼 윈터 전 Super+Winter 展>

퀸마마 마켓의 <슈퍼 윈터 전 Super+Winter 展>

퀸마마 마켓의 <슈퍼 윈터 전 Super+Winter 展>

퀸마마 마켓의 개관전인 <슈퍼가든>전을 진행했던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랩과 다시 협업한 월동전이다.




패션 디자이너 윤한희가 오픈한 어번 그린 라이프 문화 공간인 퀸마마 마켓에서 <슈퍼 윈터 전 Super+Winter 展>을 진행한다. 퀸마마 마켓의 개관전인 <슈퍼가든>전을 진행했던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랩 Zerolab과 다시 협업한 월동전으로 겨울 일상의 아이템을 슈퍼마켓처럼 편안하게 접근해야 한다는 생각에서 기획했다. 겨울이라는 계절성에 주목한 전시로 아름답고 쓰임새가 있는 제품들, 이를테면 러그, 담요, 소가구, 캔들, 나무 식기 등 전반적인 겨울 아이템을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디스플레이로 연출했다. 실내에서도 자연을 즐길 수 있게 배려한 퀸마마 마켓 내부의 식물들과 어우러져 이곳만의 독특한 겨울 풍경을 선사한다.

tel 080-312-8000

CREDIT

에디터

TAGS
루이 비통 앱으로 떠나는 여행

루이 비통 앱으로 떠나는 여행

루이 비통 앱으로 떠나는 여행

<루이 비통 시티 가이드>의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됐다.


루이 비통이 서울을 포함한 총 25개 도시 단행본으로 구성된 <2016 루이 비통 시티 가이드>의 출간을 기념해 관련 콘텐츠를 모바일로도 확인할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인다. 1998년 처음으로 출시되어 여행자의 충실한 동반자가 되어온 <루이 비통 시티 가이드>는 최고급 호텔과 레스토랑, 유명 갤러리와 박물관에서부터 숨겨진 골동품 가게와 맛집에 이르기까지 각 도시의 특성을 전문 기자 및 사진작가들의 섬세하고도 감각적인 시선으로 그려 전 세계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 가이드북이다. <2016 루이 비통 시티 가이드>에는 방콕, 시카고, 프라하, 로마의 4곳 도시를 최신 에디션에 이름을 올리는 동시에 서울, 런던, 홍콩,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뉴욕, 베이징, 상파울루, 시드니, 도쿄, 베니스 등 기존 국가를 새로운 내용과 형식으로 담을 예정.

web
www.louisvuitton.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