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지앵의 산책

파리지앵의 산책

파리지앵의 산책

12월 11일까지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열린다

한남동 디뮤지엄에서 열리는 <파리지앵의 산책 Wanderland> 전시는 잠시 타임머신을 타고 이상한 나라로 여행을 다녀온 듯한 느낌이다. 더불어 에르메스가 가지고 있는 철학과 정신을 다시금 일깨워준다. 규모나 내용 면에서도 ‘역시 에르메스구나!’라는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그들의 상상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플라뇌르 Flanerie, 불어로 산책을 테마로 한 이번 전시를 총괄한 아티스틱 디렉터 피에르 알레시 뒤마는 “이번 전시는 에르메스 창립 150주년을 맞이하는 1987년부터 매년 연간 테마를 발표하고 한 해 동안 그 테마에 충실하며 브랜드와 제품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전통을 갖고 있다. 이 전통은 에르메스를 살펴보고 또 에르메스를 논하고, 다양한 관점으로 에르메스를 기념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전시장에는 산책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다양한 에르메스 아카이브 컬렉션과 컨템포러리 컬렉션, 아티스트의 작품들로 구성되었다. 더불어 에르메스의 DNA인 에밀 에르메스의 개인 소장품이 공수되어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특별한 공간들을 연출했다. 전시장의 산책로를 걷다 보면 어른도 아이도 꿈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게 되는 이번 전시는 12월 11일까지 열린다.

web www.daelimmuseum.org/dmuseum 

CREDIT

에디터

TAGS
취향 좋은 남자를 위한 선물

취향 좋은 남자를 위한 선물

취향 좋은 남자를 위한 선물

남자를 위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놓았다.


남자 셔츠 브랜드 ‘브로이어 블루 Breuer Bleu’가 셔츠는 물론 스웨터와 카디건, 선물 아이템을 두루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숍을 열었다. 가죽 액세서리와 문구류는 물론 꽃, 비누, 향초 등 남자를 위한 다채로운 제품들을 한곳에 모아놓은 것이 특징. 특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는 미국 친환경 브랜드 바코 Barr-Co가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생산한 스킨케어 제품과 향초, 255년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그라폰 파버 카스텔의 명품 필기구, 품격 있는 영국 의류 브랜드 코기 Corgi의 양말 등 단정한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의류 사이로 믿음직한 브랜드의 흥미로운 제품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tel 031-822-3628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김주미

TAGS
벽에 바른 예술, 엘리티스의 뉴 컬렉션

벽에 바른 예술, 엘리티스의 뉴 컬렉션

벽에 바른 예술, 엘리티스의 뉴 컬렉션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벽지 컬렉션


벽지만큼 공간의 분위기를 단숨에 바꿔줄 아이템이 없다. 엘리티스 elitis의 뉴 컬렉션은 내추럴하면서 우아한 패턴으로 가득하다. 빛바랜 듯한 빈티지한 분위기의 ‘라피아&마다가스카’를 비롯해 과하지 않은 그래픽 느낌의 ‘배니싱 라인’, 플로랄 패턴을 뻔하지 않게 해석한 ‘빼를레’ 컬렉션 등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벽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피아&마다가스카 벽지는 “햇빛 속에서 살아가고, 바다를 유영하며, 야생의 공기를 마셔라”라고 말한 미국 시인 랄프 왈도 에머슨의 문장으로 컬렉션을 소개했을 만큼 자연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tel 다브 02-512-859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