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하는 공간

사유하는 공간

사유하는 공간

‘사유’는 복합 문화 공간지만 이제까지 보아왔던 공간과는 조금 다르다.

“사람과 사랑을 생각하는 마음을 모아 작은 기적을 만들고 싶었다”는 김혜연 대표의 철학이 깃든 곳으로, 천천히 둘러봐야 그 실체를 알 수 있다. 1층에는 플라워숍 꽃소리와 카페&빈투바 초콜릿숍이 있으며 2층은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의 패션 제품과 관련 서적을 볼 수 있는 편집매장, 3층과 4층은 프로젝트룸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독립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공간, 5층은 루프톱이 위치한다. 꽃에는 소리가 없지만 꽃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꽃소리’로 이름 지은 플라워숍에는 청각장애인 플로리스트들이 손님을 맞이한다. 그래서 꽃 주문은 노트에 글로 적어야 한다는 것을 알아둘 것. 3층 프로젝트룸에서는 영상을 매개체로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젊은 감독들의 독립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4층은 작은 베란다를 끼고 있어 바깥 풍경을 감상하기 최적화된 곳. 명품 빈티지 가구들이 즐비하지만 어느 하나 각이 잡혀 있지 않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tel 02-2289-9050

CREDIT

에디터

TAGS
Kid’s Land #3

Kid’s Land #3

Kid’s Land #3

요즘 같은 불황도 아이에게 좋은 것을 사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은 이기지 못한다. 감각적인 엄마들에게 입소문 난 키즈숍 아홉 곳은 현재 트렌드를 고스란히 반영한다.

어른들도 탐나는 가구

컨템포러리한 디자인 가구를 소개하는 비아인키노의 키즈 가구 브랜드인 키즈 키노는 고급스럽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용 가구를 선보인다. 방을 꾸미는 엄마의 마음과 자신만의 개성을 담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고려해 키즈 키노만의 중성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입은 가구를 판매한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친환경 나무와 페인트로 만들고 천연 오일로 마감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각자 방을 갖게 되면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2층 침대부터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서랍장, 책장과 옷장 등 아이 방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가구와 침구류, 패브릭 액세서리 등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어른들도 탐낼 만한 키즈 키노의 쇼룸은 실제 방처럼 가구를 배치해 성공적인 쇼핑을 돕는다.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22 유진빌딩 1층 tel 1899-6190
open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6시

 

북유럽에서 온 아가 옷

키즈 웨어와 리빙 제품이 있는 구름바이에이치는 두 딸을 둔 엄마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현실감 없는 광고 사진이 아닌 그녀의 아이들이 직접 입고 쓰고 활용하는 사진이 많아서 더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쇼룸은 주방, 욕실, 아이 방 등 공간별로 구성했으며 한쪽에는 모던하고 실용적인 리빙 제품이, 한쪽에는 알록달록한 색상과 패턴의 키즈 웨어가 진열되어 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아이 옷은 스마포크, 던스 등의 북유럽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기에 특별하다. 사과 모양 브랜드 로고와 앙증맞은 보디수트로 유명한 스마포크는 딸기, 레몬, 햄버거 등 톡톡 튀는 패턴의 신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름을 맞아 비치 판초와 로브, 수영복 등의 아이템이 많아져 완벽한 가족 휴가를 준비하기 제격이다. 최근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여성복 라인 ‘GBH woman’도 소개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꼼꼼하고 감각 있는 오너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제품만 엄선하기 때문에 이곳의 제품은 엄마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42길 50-2 tel 02-536-6148
open 오전 11시~오후 7시(공휴일 휴무)

유쾌한 햄버거 패턴의 티셔츠는 스마포크 제품.

오가닉 코튼에 방수 코팅이 된 턱받이는 스마포크 제품.

상큼한 여름 패턴의 보디수트는 스마포크 제품.

 

감각적인 키즈 패션을 위하여

신생아부터 8세까지의 유아동복을 판매하는 키즈 멀티숍 우트는 아동복 디자이너들이 국내와 해외에서 직접 구입한 다양한 브랜드로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우트의 자체 브랜드인 ‘탐베레’와 국내 브랜드 ‘비엔어비엔’, ‘스콘’, ‘스웨번’ 등이며 해외 브랜드로는 스페인 브랜드 ‘리틀 크리에이티브 팩토리’와 천연 염색 브랜드 ‘베르사티에’ 등이 입점해 있다. 우트의 쇼룸은 2층으로 구성되는데 1층에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아이들의 지루함을 고려했고, 2층은 탐베레와 합리적인 가격의 비엔어비엔의 단독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을 맞아 우트에는 탐베레의 여름 시즈널 상품군과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인 ‘굿마더신드롬’의 2017년 S/S 신상 양말과 오리지널 제니의 신상 액세서리류가 입고됐다. 또 6, 7월에는 이탈리아와 파리로 바잉 출장을 다녀온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95-12 tel 0507-1403-0412
open 월~토요일 오전 11시~오후 9시, 목요일 오전 11시~오후 6시(일요일 휴무)

사랑스러운 ‘벨트 스윔수트’는 탐베레 제품.

발랄한 체크무늬 원피스는 우트 제품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 차가연

assistant editor

원지은

TAGS
부산이 좋은 이유

부산이 좋은 이유

부산이 좋은 이유

언제가도 좋은 부산이지만 올여름 꼭 가야하는 이유가 2가지 더 생겼다.

 

부산에서 만나는 순백의 파티 

‘디네 앙 블랑 부산’

 

무더운 여름밤, 부산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제1회 디네 앙 블랑 부산에 주목하자.  ‘디네 앙 블랑(Diner en Blanc)’은 프렌치 다이닝과 아티스트 공연, 패션 스타일링이 결합된 파티로 이미 서울에서 진행되어 큰 화제가 된 행사다. 파티의 참가자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흰색의 드레스코드를 준수해야 하며, 파티에 필요한 테이블, 의자, 음식 등 모든 준비물을 직접 준비하는 BYO(Bring Your Own) 방식을 따라야 한다. 특히, 파티 장소는 개최 직전까지 비밀에 부쳐지며 참가자들은 안내받은 집결지에 모여 최종 장소로 함께 이동하게 된다는 점이 흥미롭다. 이미 지난 5월 서울에서 한 차례 진행된 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네 앙 블랑 부산은 8월 26일 개최되며 모집은 3 단계를 걸쳐 진행된다. 월 19일부터 시작되는 제1단계는 호스트가 초청한 회원, 7월 26일부터 시작되는 제2단계는 1단계에서 등록한 회원이 추천한 신규 회원, 8월 2일부터 시작되는 제3단계는 공식 홈페이지의 대기자 명단에 등록한 사람 중 선착순으로 초청 코드를 받은 이들이 등록할 수 있다.

web http://busan.dinerenblanc.com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파크 하얏트 부산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요트 투어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컬쳐 앳 더 파크 Culture at the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과 요트 투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컬쳐 앳 파크 Culture at the Park’ 패키지는 요트비(Yacht B)의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간단한 스낵, 음료를 즐기며 광안대교, 오륙도, 해운대, 이기대, 동백섬, 마린시티 등을 바다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선상 낚시, 해먹, 족욕 등 요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있어 평소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33만 원부터 제공된며(선결제 필수, 객실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요트는 1일 5회 운영된다. 예약 변경 및 취소는 투숙 예정일 3일전까지 가능.

Tel 051-990-123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