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슬모아당구장의 2017년 마지막 전시

구슬모아당구장의 2017년 마지막 전시

구슬모아당구장의 2017년 마지막 전시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에서 10월 21일부터 12월 24일까지 포토그래퍼 최랄라의 사진전 <최랄라: 랄라 살롱>을 개최한다.

구슬모아당구장에서 트렌디한 사진전을 선보임과 동시에 이 전시가 2017년의 마지막 전시라는 반갑고도 한 해가 끝나간다는 씁쓸한 소식이다. 매번 획기적인 전시공간을 선보이는 구슬모아당구장은 이번에는 1800년대 파리의 어느 골목에 있을 법한 살롱으로 변신하여 최랄라의 대표작과 함께 신작 200여 점을 전시한다. 최랄라 작가는 자이언티, 비와이, 태연 등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 재킷 작업과 패션 매거진들과의 화보, 브랜드 캠페인 등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포토그래퍼다. 오직 독학으로만 사진 공부를 한 작가의 작품 속에는 그만의 색깔이 가득 담겨있다. 과감하게 대비를 이루는 색상표현으로 특유의 필름카메라의 느낌과 함께 강렬하고 독특한 작품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는 상업과 예술의 경계를 넘나들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작가의 사진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뮤지션들의 앨범 재킷 사진과 대표작인 뒷모습 시리즈는 물론 작가의 내면 세계를 엿볼 수 있는 작품들로 지극히 개인적인 기억들과 여러 도시에서 경험했던 자연, 친구들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다. 랄라 살롱에서 잠시 현실은 잊고 따뜻하고 아늑한 장면들을 음악과 함께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가져보길.

 

add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  서울시 용산구 독서당로 85, B3층

open 오후 1시~ 오후 10시 (월요일 휴관)

CREDIT

에디터

TAGS
나무의 감성

나무의 감성

나무의 감성

일본 수제 원목 가구 브랜드 보쿠즈 Bokuz가 청담역 근처로 이전했다.

보쿠즈의 제품은 1년 동안 자연 건조한 원목을 사용해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가공하고 세련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완성된다. 이전에는 단층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을 보여주는 데 한계가 있었지만, 이번 쇼룸은 4층 규모로 확장해 침실, 침실, 식탁, 리빙 공간 등 섹션별로 나뉘어 있는 것이 특징. 1~3층은 월넛 톤의 소파, 식탁, 라운지 체어 등 무게감 있는 색상의 가구를 배치했고 4층은 혼수용으로 적합한 밝고 화사한 분위기의 너도밤나무 원목 제품으로 아늑하게 연출했다. 보쿠즈의 주력 상품인 소파와 식탁 외에도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한 침대와 서랍장 등 다채로운 품목으로 늘려갈 예정. 10월 말까지 쇼룸 이전 이벤트가 진행되며 11월에는 신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은 참고하면 좋겠다.

add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46-8 tel 02-511-8236
open 월~일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시빌 소파 테이블.

파구스 이지 체어.

모리 사이드 테이블.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차원이 다른 다리미

차원이 다른 다리미

차원이 다른 다리미

스위스의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로라스타 Laurastar’가 국내에 론칭했다.

1980년 설립된 로라스타는 프리미엄 다리미 시장에서 유럽의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다림질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특별한 기술을 다리미에 적용해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가장 핵심 기술은 다리미판으로 공기를 투과시키는 ‘액티브 보드’. 시원한 바람이 다림질 이후의 건조를 도와주기 때문에 기존의 다림질 시간을 절반으로 감소해준다. 또다리미에는 초미세 스팀을 분사하는 ‘펄스 스팀’ 기술과 한번의 다림질만으로 주름을 완벽하게 펴주는 ‘3D 액티브 솔플레이트’ 기술이 적용되었다. 다리미를 앞으로 움직일 때마다 자동으로 스팀이 분사되는 기술 등으로 세탁소에 가지 않아도 누구나 손쉽게 의류를 최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다.

tel 031-906-1543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