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도 성능도 모두 만족스러워 지갑을 열게 할 테크 신제품 세 가지를 소개한다.
베오비전 이클립스 TV는 사운드 시스템이 통합된 스마트 TV로 사운드바를 닮은 3채널 사운드 센터로 스테리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6개의 앰프를 장착했으며 플로어 스탠드는 좌우로 90까지 회전 가능해 완벽한 시청각을 선사한다. 올레드 패널을 채택해 자연색 그대로의 화질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오디오 스트리밍 환경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tel 뱅앤올룹슨 압구정 본점 02-518-1380
비파에서 출시한 5번째 무선 스피커 ‘레이캬비크’는 지금까지 비파 스피커 중 가장 작지만 풍부하고 파워풀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아이슬란드 천혜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레이캬비크는 360도로 사운드를 전달하며 크바드랏 원단으로 마감했다. 특히 ‘라바스톤 블랙’ 컬러는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소재를 처음으로 사용해 아이슬란드의 거친 대자연을 시각화했다.
tel 02-541-9946
라이카가 렌즈 교환식 카메라 ‘라이카 CL’을 출시했다. 라이카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라이카 CL은 2400만 화소의 고성능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초당 30프레임의 고해상 4K 비디오 기능도 지원해 뛰어난 영상미를 자랑한다. 특히 라이카 SL렌즈를 공유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된 신형 렌즈는 지금까지 라이크 렌즈 중 가장 작은 사이즈의 렌즈로 휴대성이 간편하다.
web leica-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