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요커들의 레스토랑

뉴요커들의 레스토랑

뉴요커들의 레스토랑

레스토랑 맨하타는 전망 좋은 레스토랑은 으레 비싸다는 편견을 깨뜨린다. 뉴욕의 가장 아름다운 전망과 뉴요커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지금 가장 뉴욕다운 레스토랑이다.

 

뉴욕 레스토랑 맨하타

맨하타의 다이닝룸.

 

고층 레스토랑 바

‘베이 룸 bay room’에서 진행된 연회.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낮과 밤 모두 아름다운 뉴욕. 그래서인지 뉴욕 사람들은 전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나 바를 즐겨 찾는다. 뉴욕에는 수많은 고층 레스토랑이 있지만,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레스토랑은 사실 그리 많지 않다. 맨하타 Manhatta는 이런 틈새 시장을 공략해 뉴욕 다운타운 지역에 오픈한 레스토랑이다. 뉴욕 최고의 레스토랑 그룹인 유니온 스퀘어 호스피탈리티 Union Square Hospitality 그룹에서 오픈한 이 레스토랑은 미국의 저명한 시인 월트 휘트먼 Walt Whitman이 오랫동안 살았던 뉴욕에 대한 애정을 담은 시 ‘맨하타’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다. 맨하타에서는 그림처럼 펼쳐지는 뉴욕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허드슨 강, 자유의 여신상 그리고 브루클린 브리지까지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은 가장 뉴욕다운 모습이 아닐 수 없다. 그래머시 파크 호텔에서 7년간 메인 셰프를 지내고 맨하타로 자리를 옮긴 제이슨 파이퍼 Jason Pfeifer는 기존 고층 레스토랑의 비싼 음식 대신 합리적인 가격대의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파격적인 행보를 진행 중이다. 인테리어 또한 외부 전망과 잘 어울리도록 마감에 가장 큰 공을 들였다고 한다. 가죽, 월넛 컬러의 나무, 화강암, 실크 그리고 황동 등 무게감 있는 소재가 뉴욕의 전망과 근사하게 어우러지며, 특히 석양이 질 무렵 최절정의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어쩌면 뉴욕 사람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가장 뉴욕스러운 레스토랑이 아닐까 싶다.

add 28 Liberty St. 60th floor, New York, NY 10005

tel 1-212-230-5788

web www.manhattarestaurant.com

 

식사 푸드 맛집

크랩 샐러드와 크로크 무슈, 토마토 샐러드.

 

뉴욕뷰 전망

맨하타에서 바라본 뉴욕 시의 모습.

CREDIT

에디터

writer

원그림(뉴욕 통신원)

TAGS
오브제야, 스피커야

오브제야, 스피커야

오브제야, 스피커야

한참을 두리번거렸다. 대체 스피커가 어디 있다는 거지?

 

뱅앤올룹슨 스피커

 

뱅앤올룹슨에서 출시한 벽 고정형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쉐이프’ 얘기다. 벽에 부착하는 육각형 타일 모양의 모듈형으로 수량, 모양, 색상은 물론 사운드의 성능까지 선택할 수 있는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몰입감 높은 사운드 스테이징과 통합 어쿠스틱 댐퍼로 향상된 음향을 자랑한다. 디자인은 ‘베오플레이 A9’을 맡았던 오이빈드 알렉산더 슬라토가 진행했다. 패브릭 커버의 색상은 6가지로 준비되며, 덴마크의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랏 Kvadrat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다양한 울 패브릭과 믹스&매치할 수 있다. 스피커, 앰프, 베오사운드 코어, 어쿠스틱 댐퍼 타일로 구성되며, 기본 세트는 코어 1개, 앰프 1개, 스피커 4개, 어쿠스틱 댐퍼 2개 등 총 8개의 타일로 구성됐다.

tel 02-518-1380

 

인테리어소품 앰프

 

블루투스 스피커

CREDIT

에디터

TAGS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꽃 당나귀가 나타났다!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꽃 당나귀가 나타났다!

[메종 X 프린트베이커리 이벤트] 꽃 당나귀가 나타났다!

신혼집의 벽이 휑하게 느껴진다면? 아이 방에 걸어줄 작품이 고민이라면?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한방의 뭔가를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주목!

 

<메종>과 프린트베이커리가 함께 하는 아트 프로모션에 주목하세요! <메종>이 콕 찍은 프린트베이커리의 작품과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첫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사석원 작가의 <꽃과 당나귀>인데요, 풍성한 꽃송이를 한아름 싣고 걸어가는 당나귀의 모습에 미소가 지어지지 않나요? 실제로 보면 물감의 도톰한 질감과 붓 터치가 느껴져 생동감이 더욱 넘쳐납니다. 다이닝룸이나 거실, 아이 방 뿐만 아니라 신혼집 포인트 인테리어 작품으로도 제격인 <꽃과 당나귀> 작품을 특별한 가격에 소장해보세요.

작품 크기 56.6X72.7cm

작품 판매가 : 1,000,000원 -> 메종 프로모션가 : 950,000원

메종 Maisonkorea 코드 입력시 5% 할인 적용 – 오직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 할인 혜택 적용 불가

프린트베이커리 바로 가기https://bit.ly/2MTMy1P

*9월 30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꽃과 당나귀> 제품 구입시 ‘Maisonkorea’ 를 쿠폰번호에 입력하시면 5%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작품 주문시, 배송까지 2주 정도 소요 예정)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stylist

문지윤, 황남주(뷰로드끌로디아)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