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되고 우아한 공간을 연출하는 영국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로즈 우니아케의 런던 핌리코 쇼룸.
런던 첼시 지역에 위치한 핌리코 로드는 런던을 대표하는 앤티크 거리의 현주소로 20세기 디자인의 앤티크 가구와 소품 가게들이 밀집해 있다. 그중에서도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 곳은 로즈 우니아케 Rose Uniake의 쇼룸이다. 이곳에서는 그녀가 직접 큐레이팅한 멋진 공간을 엿볼 수 있다. 로즈 우니아케는 ‘공간 큐레이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낡고 오래된 것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미를 조화롭게 표현할 줄 아는 탁월한 안목과 감각을 지녔다. 수십 년간 영국과 프랑스에 거주하며 앤티크 전문가로 경력을 쌓았으며, 현재는 국제적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그녀의 클라이언트로는 빅토리아 베컴 부부를 비롯한 유명 인사들이 있으며 수많은 대형 브랜드와 함께 작업한다. 그런 그녀의 핌리코 쇼룸에서는 고심 끝에 셀렉트한 다채로운 앤티크 가구와 오브제 그리고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가구, 조명, 패브릭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 정제된 아름다움과 고급스러운 퀄리티가 돋보이는 디스플레이는 정기적으로 변화를 준다고 한다. 핌리코 쇼룸은 그녀의 시그니처 스타일이 가장 잘 반영된 곳으로 런던에서 가장 아름다운 집으로도 손색없다.
add 76 Pimlico Rd, Chelsea London SW1W8PL
tel 020 7730 7050
web www.roseuniacke.com/pimlico-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