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온기도 소중한 계절이다. 이 겨울, 당신의 손에 따뜻함을 가득 전할 4가지 핫팩.
오슬로 조약돌 히터
꼭 배터리처럼 생긴 조약돌 히터는 탁상 위에 놓고 히터로 활용하다가 외출 시에만 본체 가운데 조약돌같이 생긴 부분을 챙기면 되는 만능 아이템. 안전한 단열 구조와 자유자재로 모드 변경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트로 스타일 컬러 덕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FASHY 핫 워터 보틀 & 커버
충전용 핫팩은 시간이 걸리고, 철 가루가 든 핫팩은 일회성이라 환경에 좋지 않다. 이 제품은 물만 갈아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비단에 꽃가지 단 격이다. 커버의 경우, 벗겨낸 후 세탁할 수 있어 내년 겨울에도 쓸 수 있다. 외관마저 따뜻하다. 터틀넥 니트를 입은 듯한 커버로 시각적인 따뜻함까지 선사한다. 디자인이 다양해 노르딕 패턴 등 의 커버로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살림백서 따뜻한 핫팩
환경에 착한 핫팩이다. 흙에서 나는 재료로 핫팩을 만들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철 가루와 활성탄 그리고 소금과 수분이 만나 발생하는 산화 반응을 활용해 열을 낸다. 그 덕에 14시간 동안 따뜻한 느낌이 유지된다. 핫팩이 선사하는 훈훈한 온기로 찬 바람에 시린 손을 달래보자.
JAJU 핫팩 보온 쿠션
귀여우면 다 용서된다는 말은 아마도 쿠션을 두고 하는 말이지 않을까. 쿠션 안쪽에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마련되어 있어 보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대거나 끌어안으면 포근하기까지 하니, 겨울을 푹신하게 보내고 싶다면 추천한다. 간절기에는 핫팩만 빼고 쓰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