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요리를 할 때도, 여가 시간을 보낼 때도 똑똑하고 간편한 가전이 필수다.
MUSIC ROOM
뛰어난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음향 가전으로 청음실 부럽지 않은 홈 엔터테인먼트 룸을 만들어보자.
네임 오디오, 뮤조 포 벤틀리 스페셜 에디션
벤틀리 100주년 기념 모델 콘셉트카 ‘EXP 100 GT’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올인원 오디오. 구리를 소재로 제작된 후면 방열판과 구리 섬유 원사로 엮은 전면 스피커 그릴 그리고 볼륨 노브 주변에 벤틀리 콘셉트카의 라디에이터 그릴을 형상화한 다이아몬드 무늬 패턴을 둘러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가격 문의.
VIFA, 코펜하겐 2.0
원음을 있는 그대로 아름답게 표현하는 비파의 대표적인 스피커로 최대 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와 블루투스, 에어플레이 등을 지원해 어디서나 손쉽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덴마크 명품 패브릭 브랜드 크바드랏 원단으로 커버링했으며,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1백29만원.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1 GVA
원뿔형 디자인의 올인원 스피커로 어쿠스틱 렌즈 기술로 사용자의 위치를 파악해 360° 방향으로 균일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휴대가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 타입으로 음악이 필요한 공간이라면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다크 마룬 컬러 몸체에 2021년 소 문양을 새겼으며, 볼륨을 조절하는 휠에 선형 각인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 모먼트 컬렉션으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2백25만원.
오드, 트랜스페어런트 스피커
블루투스 스피커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고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알루미늄 유니 프레임과 강화유리로 만들었다. 모듈식 구조로 구성돼 다양한 모듈과 파츠를 변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79만원.
오드, 프로그레시브 익스트림1 USM 에디션 오디오
독일의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와 스위스 가구 브랜드 USM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에디션. 심플한 캐비닛를 연상시키지만 몸체 안에 완벽한 사운드 시스템을 장착했다. 동축형 유닛으로 고른 음역대와 깊이 있는 음파를 전달하는 것이 장점이다. 1천50만원.
TMH 오디오, 618S
나왕 합판이라는 트렌디한 소재와 촘촘히 짜인 원형 그릴로 이색적인 레트로 무드를 자아낸다. 이탈리아 파이탈프로 Faitalpro와 독일 문도르프 Mundorf 등 하이엔드 부품을 탑재한 4인치 풀레인지 스피커로 탄탄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78만원.
데논, DP-300F
무거워진 베이스가 진동을 줄여 턴테이블 소리의 불균형을 최소화했다. 자동 시작 기능을 탑재해 버튼 터치로 간편하게 재생할 수 있으며, 음악이 끝나면 톤암이 암 레스트로 부드럽게 되돌아가 레코드가 손상되거나 스크래치가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아날로그 감성이 그리울 때는 레코드 바늘을 올려놓고 작동하는 수동 리프터 메커니즘으로 사용해도 좋다. 40만원.
소비코, AV KEF LS50 메타
정확하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의 북쉘프 라우드 스피커로 메타 물질 흡수 기술을 이용해 99% 고주파 왜곡을 제거해 순수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제공한다. 매끄러운 곡선의 견고한 캐비닛은 사운드 방출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했다. 1백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