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양탄자

마법의 양탄자

마법의 양탄자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에스닉 카펫으로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해보자.

노먼 셔너가 1958년 디자인 한 암체어는 셔너 제품. 1960년대 제작된 p414플로어 조명은 루치 일루미나치오네 디 인테르니 제품. 아프리카의 최고급 흑단 음핑고로 만든 나무 볼은 김동원 작가 작품. 이란의 쿰, 나인, 이스파한, 타브리즈, 터키 헤레케 등지에서 생산되고 있는 다양한 페르시안 카펫으로 모두 챕터원 꼴렉트에서 판매한다. 문의 02-763-8001

 

<아라비안 나이트>에 나오는 마법의 양탄자처럼 에스닉한 무드를 입은 카펫이 유행이다.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에스닉 카펫은 뻔해 보이는 공간도 순식간에 바꿀 수 있는 그야말로 마법의 아이템이다. 성북동에 새롭게 오픈한 챕터원 꼴렉트의 넓은 벽에 장식된 카펫들은 하나의 미술 작품 같다. 바닥에도 벽에도 생각의 틀을 깨는 아이디어를 주는 작은 즐거움으로 나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연출해보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내추럴 욕실 아이템

내추럴 욕실 아이템

내추럴 욕실 아이템

자연 소재 혹은 자연에서 모티프를 얻은 디자인과 무늬로 내추럴한 욕실을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골랐다.


물푸레나무의 결이 살아 있는 자연스러운 디자인의 휴지걸이는 M&B퍼니처 제품으로 마켓엠에서 판매. 2만7천원.

 

 


모래가 묻은 대리석 느낌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욕실 용기 세트는 가볍고 견고한 소재인 레진으로 제작돼 내구성이 좋다. 자주에서 판매. 4만7천원.

 

 


의자와 수건걸이가 결합된 제품으로 좁은 공간을 알뜰하게 활용할 수 있는 수건걸이 의자 ‘라그런드’는 대나무 소재로 제작돼 친환경적이다. 이케아에서 판매. 6만원.

 

 


내추럴한 욕실을 위해 투박한 멋을 살린 자연 대리석 소재의 세면대 ‘콘템포러’는 키엔호에서 판매. 41만8천원.

 

 


자작나무 손잡이가 달린 화장실용 브러시는 묵직한 몸체로 안정감이 있다. 이누스몰에서 판매. 8만8천원.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TAGS
푸에브코의 여름 아이템

푸에브코의 여름 아이템

푸에브코의 여름 아이템

빈티지한 여름 공간을 위한 아이템들.


1 재활용 소재로 만든 접시. 2 버려진 창틀로 만든 거울. 3 라탄 손잡이가 달린 다이아 바스켓.

 

리사이클링 소재를 활용해 친환경적이고 모던한 빈티지 컨셉트의 제품을 소개하고 있는 푸에브코 Puebco. 특유의 인더스트리얼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푸에브코에서 여름에 어울리는 리빙 제품을 소개했다. 라탄 손잡이가 달린 와이어 바스켓, 신발 목형을 재활용해 만든 도어 스토퍼, 창틀로 만든 거울 제품 등 손때 묻은 소재를 새롭게 재해석한 푸에브코의 여름 아이템이라면 빈티지한 여름 공간을 완성할 수 있을 듯. 

tel 에이치픽스 070-8222-0172 web www.hpix.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