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홈 오피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홈 오피스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아이템.
이딸라가 ‘울트라마린 블루’ 알토 화병을 새롭게 선보인다.
울트라마린 블루는 135년이라는 오랜 역사 동안 개발된 2만 개 이상의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 가운데 이딸라의 2017년 테마 컬러로 선정된 색이다. 깊고 풍부한 느낌을 주는 짙은 블루 계열이며 올해 독립 100주년을 맞은 핀란드의 청아함과 진정성을 상징하는 색이기도 하다. 1936년 알바 알토 Alvar Alto가 핀란드 호수 둘레의 모양에서 모티프를 얻어 디자인한 알토 화병은 이딸라의 유리 장인들이 입으로 유리를 불어서 섬세하게 완성하며 핀란드 독립 100주년 기념 문구가 새겨져 있어 더욱 특별하다. 울트라마린 블루 알토 화병은 높이 16cm와 25.1cm 2가지로 출시되며 추후 다양한 제품군에도 이 색상이 적용될 예정이다.
tel 02-749-2002
에디터
도무스디자인의 독일 브랜드 코이노 Koinoir의 ‘프란시스 카우치 소파’는 시각적으로 편안해 보이는 부드러운 라인과 로즈 브라운 컬러의 멜란지 색상을 띠고 있어 거실에 두었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메탈 소재의 다리가 소파를 탄탄하게 지지하고 있으며 바닥에서 떨어져 있어 청소하기에도 편리하다. 또 헤드 레스트가 등받이에 적용돼 원하는 자세로 높이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프란시스 카우치 소파는 1천2백만원대에 출시되었으나 분당 직영점 및 전국 도무스디자인의 백화점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8백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어 구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좋은 기회다.
tel 1566-5629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