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카드로 물든 디올 메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체크&카드로 물든 디올 메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체크&카드로 물든 디올 메종의 리미티드 에디션

디올 메종(Dior Maison)이 체크와 카드 모티브가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Check’N’Dior’ 홈 컬렉션을 선보였다. 마치 체크로 장식된 플레잉 카드를 한 장씩 꺼내놓은 듯 흥미로운 테이블 데코레이션이 완성되었다.

 

Check'N'Dior

 

이번 컬렉션은 디올 메종의 아티스틱 디렉터 코델리아 드 카스텔란 Cordelia de Castellane이 1950년 후반에 등장한 영국의 서브컬쳐인 테디 보이즈의 여성 버전인 테디 걸스 스타일을 선보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 Maria Grazia Chiuri의 디올 2019-2020 F/W 레디-투-웨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한눈에 보기에도 영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플레이트, 글래스, 찻잔 세트 등 다양한 식기들로 디올 하우스의 영국 문화에 대한 애정이 돋보인다. 또한 체크와 카드 모티브는 점성술과 점성학을 사랑했던 크리스찬 디올을 위한 오마주와 같은 것으로 더욱 의미가 깊다. 이번 홈 컬렉션은 다가오는 11월 15일까지만 공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국에서는 하우스 오브 디올 메종 부티크 4층에서 구매 가능하다.

 

디올 메종

디올 홈 컬렉션

체크 식기

체크 식기

디올 홈 컬렉션

CREDIT

에디터

TAGS
신상 가죽 소파

신상 가죽 소파

신상 가죽 소파

에이치픽스에서 새로운 브랜드의 입고 소식을 알렸다.

 

드 세데

 

 

스위스 브랜드 드 세데 de Sede는 드라마틱한 형태와 초현실적인 디테일로 모던 클래식의 저력을 보여준다. 특히 뱀처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 ‘DS-600’과 층층이 쌓인 언덕을 연상시키는 ‘DS-1025’ 소파는 아방가르드하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으로 인테리어를 한층 더 유니크하게 완성한다. 나뚜찌 에디션스의 신제품 ‘이스피라’는 높은 팔걸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도시 스타일의 소파다. ‘ㄷ’자로 설계된 높은 등받이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위로 갈수록 사선으로 넓게 퍼지는 형태로 시각적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색감도 아름답다. 베이지빛이 감도는 연분홍색으로 월넛 베이스의 다리와 어우러져 산뜻한 분위기를 낸다. tel 에이치픽스 070-4656-0175 · 나뚜찌 에디션스 02-2012-2054

 

거실 소파

나뚜찌 에디션스 이스피라

 

거실 소파

드 세데 ‘DS-1025’ 소파

CREDIT

에디터

TAGS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

감각적인 사무 데스크 환경을 원한다면 프리츠한센의 액세서리 컬렉션을 추천한다.

 

프리츠한센

프리츠한센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는 현대적인 공간 속에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오래도록 쓸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다. ‘문아이’ 화병 세트는 직접 불어 만든 불규칙한 모양과 컬러 그러데이션으로 책상 위를 멋스럽게 만든다. 책상 위 자잘한 물건의 정리정돈을 위한 오거나이저 ‘버켓’은 부드럽지만 튼튼한 가죽으로 제작된 3개의 물통 모양 펜 홀더로 필기도구를 보관할 수 있으며 물결무늬 형태의 ‘웨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는 단순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web fritzhansen.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