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X라리끄, 완결판 출시

맥캘란X라리끄, 완결판 출시

맥캘란X라리끄, 완결판 출시

피어리스 스피릿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맥캘란 라리끄 시리즈의 완결판이 출시됐다. 싱글 몰트위스키 맥캘란과 프랑스의 크리스털 공예 명가 라리끄가 10년간 협업한 제품이다. 6번째 시리즈이자 완결판인 ‘맥캘란 라리끄 6 피어리스 스피릿’은 총 450병만 생산되었으며, 국내에는 단 10병이 수입되었다. 맥캘란의 6가지 철학 중 마지막 요소인 피어리스 스피릿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피어리스 스피릿은 탁월한 맛과 향을 뜻한다. 증류소에서도 희귀한 것으로 손꼽는 65년 숙성 원액을 담아 가치를 더했다. 적당한 바디감에 섬세하게 구운 코코아 빈, 블랙 후추의 맛이 조화를 이룬다. 입에 머금었을 때 꿀과 다크 초콜릿의 여운이 길고 깊게 감돌고, 세리 오크의 풍부한 향도 더불어 만끽할 수 있다. 세계적인 크리스털 명가 라리끄가 제작한 디캔더에 담겨 더욱 가치 있다. 맥캘란의 한 방울을 시리즈 디자인의 모티프로 삼았다고. 도수는 46.3℃.

tel 02-2140-4600

 

 

 

CREDIT

에디터

TAGS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총 11종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어릴 적 비디오 가게에 가면 꼭 <스누피>를 빌렸다. 치열한 경쟁작인 <후레시맨> <바이오맨> <캔디>도 있었지만 꼭 <스누피>였다. 테이프가 늘어날 정도로 보고 또 보던 <스누피>를 이제 코렐의 ‘스누피 더플레이’ 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만화 <피너츠>의 주인공인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의 개성을 담은 스누피 더플레이는 모노톤으로 담겨 부담스럽지 않다. 3중 압축 비트렐 Vitrelle™ 유리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도 확실하다. 한식에 어울리는 밥공기와 국공기, 찬기뿐 아니라 다양한 크기의 플레이트, 면기, 머그 등 총 11종 이상의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추억을 소환하는 스누피 그릇은 전국 아울렛 매장과 월드키친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다.

tel 02-2670-7800 web www.worldkitchen.co.kr

 

 

CREDIT

에디터

TAGS
마리 앙뚜와네뜨의 잔

마리 앙뚜와네뜨의 잔

마리 앙뚜와네뜨의 잔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잔으로 새로이 출시되었다.


리빙 편집숍 챕터원에서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일러스트레이터 롬 Rom 작가의 오브제 글라스가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잔으로 새로이 출시되었다. 기존 한정판으로 선보였던 오브제 글라스는 유리잔에 원화를 직접 그려 소장 가치가 높았지만 눈으로만 감상해야 하는 점이 아쉬웠던 것. 챕터원의 자체 브랜드 ‘스틸라이프 Stilllife’를 통해 제작된 ‘마리 앙뚜와네뜨 글라스’는 아크릴 물감으로 그린 원화를 유리잔에 전사 프린트해 물, 와인, 각종 음료 등을 담아 마실 수 있다. 잔에 담긴 일러스트는 주로 영화나 소설 속의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작업하는 롬 작가가 마리 앙뚜와네뜨의 화려하고 비참한 이미지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tel 02-763-8001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