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t First, Coffee] 믹솔로지스트의 커피

[But First, Coffee] 믹솔로지스트의 커피

[But First, Coffee] 믹솔로지스트의 커피

색다른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가로수길의 신상 카페를 소개한다.

가로수길 끝자락에 위치한 스페이스커피보이. 믹솔로지스트 출신인 이경석 대표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색다른 커피와 음료를 선보이는 곳이다. 깔끔하고 심플한 것을 좋아하는 대표의 취향을 듬뿍 담은 화이트 컬러의 공간은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한다. 실제로도 설치미술과 컨템포러리 아트, 일러스트레이션 등 아티스트들과 전시도 계획 중이다. 커피의 원두는 펠트 커피의 것을 사용. 대표가 직접 개발한 특별한 메뉴들이 있는데 아몬드 라떼와 이스판 라떼, 루즈 티라미수가 그 주인공. 견과류의 고소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아몬드 밀크와 마카다미아를 넣은 아몬드 라떼를,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이스판 라떼를 추천한다. 이스판 라떼는 피에르에르메에서 이스파한 마카롱을 맛본 뒤 영감을 얻어 만든 것으로 라즈베리와 리치, 로즈를 넣어 만들었다. 새콤달콤한 맛과 핑크빛 컬러의 비주얼이 여심을 마구 흔들어 놓기에 충분하다. 루즈 티라미수는 에스프레소를 사용하는 일반적인 티라미수와 달리 직접 만든 코트 와인 시럽을 넣어 상큼한 디저트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담겨 나오는 그릇도 예사롭지 않은데 직접 백자 도예가에게 의뢰해 제작한 그릇이라고. 앞으로도 폭넓게 접근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시도할 예정이라고 한다. 그리고 지금의 인테리어를 계속적으로 변경할 계획이라고 한다. 무궁한 변신이 기대되는 곳이다.

Add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길 14-2

Tel 070-7770-7999

Open 정오 ~ 오후 9시

Instagram @spacecoffeeboy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TAGS
주(酒)와 어울리다

주(酒)와 어울리다

주(酒)와 어울리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Banyan Tree Club & Spa Seoul 의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 다이닝 Festa Dining이 특별한 주류 페어링 프로모션 ‘어울림 주(酒)’를 진행한다.

샴페인 페어링 ‘죽도시장 피문어와 세모초 회무침’

 

레드 와인 페어링 ‘지리산 고로쇠된장과 양갈비 맥적’

 

8월 11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어울림 주’프로모션은 ‘페스타 다이닝’의 대표 메뉴와 함께 샴페인, 레드 와인, 프리미엄 소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주류와 어울리는 다이닝 메뉴를 3가지에서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죽도시장 피문어와 세모초 회무침’, ‘지리산 고로쇠된장 양갈비 맥적’, ‘장중동 족편과 금산 산야초 겉절이’ 등 총 12개의 컨템포러리 한식 메뉴들로 고르는 즐거움 까지 더했다.

해산물부터 닭고기 요리까지, 다양한 요리에 조화롭게 어울리는 샴페인 페어링은 페스타 다이닝의 메뉴와의 조화는 물론, 모던하고 유니크한 페스타 다이닝의 분위기와도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려 낮 시간 샴페인 한 잔으로 한끼 식사까지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히 9월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 테라스가든을 이용한다면 여유로운 식사를 만끽할 수 있다. ‘어울림 주’ 프로모션은 음식 메뉴 선택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다이닝은 오전 11시 30분부터 23시 30분까지, 런치는 오전 11시 30분부터 15시, 디너는 1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add 서울 중구 장충단로 60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스타 다이닝

tel 예약 및 문의 02-2250-8170

CREDIT

에디터

TAGS
A cup of tea

A cup of tea

A cup of tea

커피보다 티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을 전한다.

미국의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가 운영하는 스미스티 카페가 전 세계에서 최초로 국내에 오픈한 것. 미국 포틀랜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스미스티는 소량만 출시해 전 세계에 판매하고 있는데, 국내에는 2013년부터 수입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엄격한 품질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마니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미스티는 포시즌스, 파라다이스시티, 씨마크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등 최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면서 더욱 유명해졌다. 압구정에 있는 기아자동차 전시관 비트 360에 마련된 스미스티 카페에서는 각종 허브, 말차, 홍차 등 스미스티만의 깊고 부드러운 향과 맛을 지닌 차를 맛볼 수 있으며, 스미스티에서 직접 개발한 질소 가스를 넣은 니트로 티 음료, 탄산을 첨가한 스파클링 아이스티도 마련해 차에 대한 새로운 경험도 선사한다. 아침 일찍부터 시작해 자정까지 문을 여는 것도 이곳만의 장점이다.

add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17 비트 360 내 tel 02-518-0360
open 월~금요일 오전 7시 30분~밤 12시, 토 · 일요일 오전 9시~밤 12시(매월 셋째 주 월요일 휴무)

 

티포트와 컵 세트.

향과 풍미가 좋은 스미스티의 차. 패키지가 멋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향과 풍미가 좋은 스미스티의 차. 패키지가 멋스러워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