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가죽 소파

신상 가죽 소파

신상 가죽 소파

에이치픽스에서 새로운 브랜드의 입고 소식을 알렸다.

 

드 세데

 

 

스위스 브랜드 드 세데 de Sede는 드라마틱한 형태와 초현실적인 디테일로 모던 클래식의 저력을 보여준다. 특히 뱀처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 ‘DS-600’과 층층이 쌓인 언덕을 연상시키는 ‘DS-1025’ 소파는 아방가르드하고 글래머러스한 매력으로 인테리어를 한층 더 유니크하게 완성한다. 나뚜찌 에디션스의 신제품 ‘이스피라’는 높은 팔걸이 디자인이 돋보이는 세련된 도시 스타일의 소파다. ‘ㄷ’자로 설계된 높은 등받이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위로 갈수록 사선으로 넓게 퍼지는 형태로 시각적 답답함을 최소화했다. 색감도 아름답다. 베이지빛이 감도는 연분홍색으로 월넛 베이스의 다리와 어우러져 산뜻한 분위기를 낸다. tel 에이치픽스 070-4656-0175 · 나뚜찌 에디션스 02-2012-2054

 

거실 소파

나뚜찌 에디션스 이스피라

 

거실 소파

드 세데 ‘DS-1025’ 소파

CREDIT

에디터

TAGS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

감각적인 사무 데스크 환경을 원한다면 프리츠한센의 액세서리 컬렉션을 추천한다.

 

프리츠한센

프리츠한센

 

프리츠한센의 사무용 액세서리는 현대적인 공간 속에서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오래도록 쓸 수 있는 소재를 사용해 실용적이다. ‘문아이’ 화병 세트는 직접 불어 만든 불규칙한 모양과 컬러 그러데이션으로 책상 위를 멋스럽게 만든다. 책상 위 자잘한 물건의 정리정돈을 위한 오거나이저 ‘버켓’은 부드럽지만 튼튼한 가죽으로 제작된 3개의 물통 모양 펜 홀더로 필기도구를 보관할 수 있으며 물결무늬 형태의 ‘웨이브 데스크 오거나이저’는 단순하고 기능적인 디자인을 보여준다.

web fritzhansen.com

CREDIT

에디터

TAGS
에르메스의 계절

에르메스의 계절

에르메스의 계절

지난 7월 23일, 메종 에르메스 도산파크에서 2019 F/W 컬렉션 액세서리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메종 에르메스 도산파크

메종 에르메스

 

올해의 테마는 ‘꿈을 찾아서’로, 시노그래피는 프랑스 아티스트 플로랑 프록의 시적이고 몽환적인 풍경 일러스트레이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린디 미니 백과 시몬느 에르메스 백,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에르메스의 주얼리 컬렉션인 피네스, 피에르 마리가 디자인한 라 파티세리 프랑세스 스카프 등 올 가을, 겨울 시즌을 위한 감각적인 제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다. 또한 에르메스의 장인정신이 담긴 오브제, 트레이 등의 홈 유니버스도 선보였는데 지난 4월,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선보였던 컬렉션도 함께 전시돼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tel 02-544-7722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