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브랜드 꾸까 Kukka가 이태원점에 이어 광화문에 2호점을 오픈했다.



첫 쇼룸인 이태원점이 위스키바와 커피랩을 컨셉트로 했다면 광화문점은 유러피언 플라워 마켓을 테마로 유럽의 빈티지한 감성을 표현했다. 여느 플라워숍과 달리 탁 트인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으며 갖가지 향기로운 꽃은 물론 미리 제작된 꽃다발과 화분을 비롯해 소품으로는 에코백, 파우치, 코스터, 엽서, 가위 등도 마련되었다. 또한 유명 베이커리 ‘기욤’의 대표 메뉴인 크루아상, 프리첼, 라즈베리 데니시 등 맛있는 빵도 판매한다. 9월에는 이곳에서 플리마켓을 열 계획이며 고급 과정의 클래스를 이수한 수강생들에게는 대형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수업도 준비할 예정. 이달 8월부터 시작하는 원데이 클래스는 온 · 오프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다.
add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1, 2층 tel 070-4466-3897
open 평일 오전 8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10시

10가지 디자인의 엽서와 책갈피 2종.

110년 전통의 일본 브랜트 사카겐 전용 꽃가위.

3가지 디자인의 코스터.



세계적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육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만을 위한 추석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숍 육스(www.yoox.com/kr)는 마르니, MSGM, 아크네 스튜디오, 프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등 수천 개의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직구족뿐 아니라 패션 쇼퍼들의 ‘즐겨찾기’ 쇼핑몰로도 유명하다. 이번 추석맞이 세일 프로모션은 9월26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 고객만을 위한 2017 F/W 세일 아이템(일부 뉴 레이블 제외)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