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A! FINLAND

VIVA! FINLAND

VIVA! FINLAND

북유럽 스타일의 중심인 나라 핀란드와 보다 가까워질 수 있는 행사 둘.

 

핀란드 라이프스타일전 오는 11월 30일과 12월 1일, 핀란드무역대표부(Finpro)에서 삼성동 KEB 하나은행 Place 1 지하 1층에서 총 22개의 핀란드 브랜드가 선보이는 <Lifestyle Finland>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장 핀란드다운 색상인 블루를 주제로 세계 최초 스마트 IoT 라인조명 시스템 조명 브랜드인 ‘린노’와 스페이스 전문가 3인이 콜라보레이션한 공간을 선보인다. 더불어 DJ 부스와 패션쇼가 마련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7 핀란드 야생 베리 세미나&시식회 지난 11월 8일 장충동 서울 다이닝에서는 핀란드 숲에서 자라는 빌베리, 링곤 베리, 크라우드 베리 등 40여 종의 야생 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세미나가 열렸다. 최근 눈 건강과 항산화 효과로 주목받는 빌베리 파우더 외에도 희귀한 야생 베리를 사용해 만든 잼, 귀리 음료 등 11개 기업의 제품도 살펴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web 핀란드무역대표부 www.finland.or.kr

CREDIT

에디터

TAGS
지타 엘체의 크리스마스

지타 엘체의 크리스마스

지타 엘체의 크리스마스

플라워 바이 데이지에서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지타 엘체의 플라워 워크숍을 5일간 진행했다.

 

 

워크숍의 주제는 ‘크리스마스 동화’. 참가자들은 사전 신청을 통해 하루 또는 5일간의 전체 워크숍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 크리스마스 테마로 이뤄져 핸드타이드, 꽃자수, 만찬 스타일링을 포함한 런던 아카데미의 인기 클래스로 구성됐다. 지타 엘체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닌 플로럴 아티스트로 생화 꽃자수의 창시자이기도 하다. 파리, 런던, 이탈리아, 독일 등에서 거주하며 체득한 감각과 창의력, 그녀만의 감성이 더해진 플라워 작품을 선보여왔다. 지타 엘체는 이번 워크숍에서 ‘크리스마스 동화’를 주제로 두 가지 스타일의 크리스마스 데커레이션을 선보였다. 실제 꽃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활용해 신비로운 분위기로 꾸민 공간과 레드 컬러를 컨셉트로 한 공간으로, 전혀 다른 컨셉트이지만 지타 엘체의 정형화되지 않은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다. 사전 시연 작업을 하지 않기로 유명한 지타 엘체는 “저는 모든 것이 영혼에서부터 나온다고 즐겨 말해요. 디자인을 하면서 어떻게 할지 방법을 떠올리는 것이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나오도록 내버려둔답니다”라며 자신만의 철학을 드러냈다.

web www.instagram.com/daisyleinb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빈티지를 말하다

빈티지를 말하다

빈티지를 말하다

11월 23일부터 12월 23일까지 성수동 빈트 갤러리에서 <올 댓 빈티지> 전시가 열린다.

 

 

성수동 빈트 갤러리에서 제대로 된 빈티지의 개념을 재정립하기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빈티지 전문 컬렉터와 합심해 <올 댓 빈티지> 전시를 계획했다. 가구, 오디오, 그릇, 포스터, 시계, 주얼리, 핸드백 등 총 8개의 카테고리별로 대표 컬렉터들이 참가하며 10년 이상 경력의 전문 컬렉터가 수집해온 마스터피스를 비롯해 20세기 디자인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작품 등 재미있는 빈티지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도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 더욱 즐거울 듯! 빈티지 입문자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이번 전시는 누구나 빈티지 작품을 컬렉팅할 수 있는 문화를 즐겨보자는 취지에서 개최되었다. 전시는 11월 23일부터 12월 23일까지며 티켓 가격은 5천원. 인스타그램(@allthatvintagefair)을 팔로잉하면 이벤트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다.
web www.vint.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