칵테일 한 잔을 주문하면 오감을 만족시킬 만한 감동을 받을 수 있는 곳. 뉴욕에 새로운 개념의 칵테일 바인 디 에이비에리 NYC의 이야기다.
칵테일은 여러 가지 술과 재료를 믹스해 새로운 맛과 색깔을 만들어내는 매력이 있다. 이런 특징 때문인지 칵테일은 다양한 사람들이 어우러져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내는 이곳 뉴욕과 잘 어울린다. 사람들이 모르는 곳에 숨어 있는 아늑한 스피크이지 바 Speak-easy Bar 스타일과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루프톱 바 그리고 비즈니스맨과 데이트하는 커플들로 가득한 호텔과 레스토랑 한 켠에 있는 고풍스러운 올드 패션 스타일의 바 등 뉴욕에는 다양한 칵테일 바가 있다.
기존의 칵테일 경험을 한 단계 향상시켜줄 새로운 칵테일 바인 ‘디 에이비에리 NYC The Aviary NYC’가 오픈했다. 센트럴 파크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35층에 새롭게 자리한 이곳은 칵테일이 어디까지 진화할 수 있는지 보여줄 실험적인 칵테일로 가득하다. 특히 이곳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블러드 메리 칵테일’은 특수 제작한 칵테일 글라스에 이 칵테일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핑거 푸드를 함께 연출해 포토제닉하며 고소한 너트 향으로 채운 플라스틱 백 안에 서빙되는 ‘올드 패션 칵테일’은 후각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칵테일에 곁들일 메뉴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 칵테일 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칵테일새우, 클럽 샌드위치 같은 전형적인 메뉴를 과감히 제외하고, ‘트러플 덤플링’ 등 음식과 칵테일의 색다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디 에이비에리 NYC는 뉴욕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과 환상적인 칵테일 그리고 그에 어울리는 향과 좋은 음악으로 오감을 만족시킬 만한 새로운 칵테일 명소로 주목받기에 충분하다.
add 80 Columbus Cir, New York, NY 10023 tel +1-(212)-805-8800
web www.aviaryny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