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만나는 자라홈

온라인에서 만나는 자라홈

온라인에서 만나는 자라홈

매장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쇼핑을 포기하는 이들이 종종 있다. 자라홈에서는 그런 고민을 그만해도 될 듯.

 

자라홈이 한국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www.zarahome.com/kr을 오픈했다. 자라홈 온라인 스토어는 침실,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하는 홈 텍스타일 제품을 비롯해 가구, 테이블웨어, 커틀러리, 장식 소품은 물론 라운지웨어나 기프트아이템까지 폭넓은 제품을 제안한다. 또한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한 모바일 쇼핑이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TAGS
경리단길 베르에블랑

경리단길 베르에블랑

경리단길 베르에블랑

오랫동안 상수역 근처에서 플라워 클래스와 가드닝을 선보여온 베르에블랑이 경리단길로 이전했다.

옥상의 루프톱 정원과 가드닝숍, 플라워 클래스를 겸할 수 있는 공간이다. 함미주 대표는 베르에블랑을 이전하면서 모든 인테리어 작업을 직접 담당했다. 그녀의 감각을 믿고 좋아하는 이들의 의뢰로 여러 차례 카페나 상업 공간의 인테리어 작업을 진행해온 터라 큰 무리는 없었다. 클래스를 할 수 있는 널찍한 나무 테이블과 꽃이나 화분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기 위한 카페 공간 그리고 내추럴하게 마감한 실내 곳곳에 베르에블랑에서 소개하는 크고 작은 식물을 두었다. 특히 공간의 가운데에는 손쉽게 들고갈 수 있을 만한 크기의 싱싱하고 작은 화초를 옹기종기 모아서 디스플레이했다. 이전한 지 얼마 되지 않았고, 지금까지는 날씨가 추웠기 때문에 옥상정원을 가꾸지 못했지만, 앞으로 새롭게 변할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함미주 대표는 탁 트인 옥상에 올라서면 남산까지 펼쳐지는 시원한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데 밤 시간을 활용한 소규모의 행사공간으로 대여하고 싶다는 의견을 덧붙였다. 은방울꽃처럼 곱고 단아한 그녀가 운영하는 베르에블랑이 경리단길에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길 기대해본다.

add 서울시 이태원동 211-18 2층
open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30분, 토요일 오후 9시까지. 일요일 휴무.
tel 02-3141-4877

함미주 대표가 직접 만든 도자기 안에 심은 단추고사리.

꽃시장에서도 귀한 은방울꽃.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유라규, 이예린, 이현실

TAGS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토끼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토끼

어른들이 더 좋아하는 토끼

영국 스타일리시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이 명동 눈스퀘어점 1층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영국 스타일리시 캐릭터 브랜드 피터젠슨 Peter jensen이 3월 신세계 센텀시티점 오픈에 이어 4월 13일 명동 눈스퀘어점 1층에 두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영국을 기반으로 전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피터젠슨이 이끄는 브랜드 피터젠슨은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패션, 잡화, 리빙 그리고 문구류 등 전반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브랜드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과의 성공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국내에서도 이미 많은 팬덤을 갖고 있는 피터젠슨. 메인 캐릭터 토끼(피터)와 함께 개성 넘치는 5명의 친구들 (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로 구성된 키치한 감성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피터젠슨은 앞으로도 유니크한 매력의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며 동시에 온, 오프라인 매장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을 밝혀 기대를 모은다.

Instagram @peterjensen.official

Web www.pastelworld.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