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색감

산뜻한 색감

산뜻한 색감

이헤베뜨가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소재의 리넨 듀벳커버와 침대 스프레드로도 사용 가능한 핸드 퀼트 컴포터를 제안한다.

독일 자연주의 브랜드 프로플랙스 Proflax의 리넨 듀벳커버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산뜻한 컬러의 이불 커버로 리넨 특유의 내추럴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색상이 무려 8가지나 돼 마음에 드는 색상이 하나쯤은 있을 것이다. 영국 침구 브랜드 블루벨그레이 Blue Bell Grey의 ‘카모마일 런던’ 컴포터는 따뜻한 색감으로 아늑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침실을 만들어줄 것이다.

tel 070-8804-6495

CREDIT

에디터

TAGS
불가리 호텔을 밝힌 조명

불가리 호텔을 밝힌 조명

불가리 호텔을 밝힌 조명

안토니오 치테리오 Antonio Citterio의 건축사무소에서 디자인을 맡아 화제가 된 베이징 불가리 호텔은 조명부터 예사롭지 않다.

‘스핀 샹들리에 Spinn Chandelier’로 이름 붙여진 조명은 바로비에르&토소 Barovier&Toso의 제품이다. ‘스핀 샹들리에’는 계단의 중앙과 레스토랑, 스파에 각각 설치됐는데 특히 나선형의 계단 구조 사이로 주렁주렁 내려오는 유리 샹들리에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낸다. 바로비에르&토소는 무라노 전통 유리 기법으로 투명하고 반짝이는 조명을 만들어냈다. 베이징 불가리 호텔에 가게 된다면 고개를 들고 조명부터 찾아볼 일이다.
web www.barovier.com

CREDIT

에디터

TAGS
Weaving Holic

Weaving Holic

Weaving Holic

덥고 텁텁한 여름철에는 위빙 아이템이 진리다.

강철을 구부려 고정한 앞쪽 다리와 달리 반대쪽은 공중에 떠 있는 형태가 특징인 D42 암체어는 등나무 줄기로 시트와 팔걸이 부분을 감쌌다. 독일 가구 브랜드 텍타 Tecta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3백50만원.

 

둥글게 구부러진 등나무 줄기가 돋보이는 오토만은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이 강해 활용도가 높다. 라탄 가구 전문 브랜드 시카 디자인 Sika Design 제품으로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작은 사이즈 69만원.

 

대나무로 만든 내추럴한 느낌의 브리즈 랜턴은 분리 가능한 유리 홀더가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우스닥터 제품으로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3만9천원.

 

매끄러운 월넛나무에 라탄으로 엮은 도어를 단 사이드보드는 서랍과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적이다. 710퍼니처에서 판매. 가격 미정.

 

덴마크 듀오 디자이너 감프라테시 Gamfratesi가 디자인한 모리스 체어는 길게 쭉 뻗은 라탄 소재의 등받이가 특징이다. GTV 제품으로 챕터원에서 판매. 가격 미정.

 

라탄으로 만든 발루 커피 테이블은 시원해 보이는 디자인으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다. 케네스 코본푸 제품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미정.

 

높고 넓은 등받이가 몸을 감싸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하는 칼라 Cala 암체어는 다양한 색상의 로프 및 쿠션 패브릭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케탈 Kettal 제품으로 웰즈에서 판매. 가격 미정.

 

바람이 잘 통하는 짜임새로 시원하고 편안한 발루 Balou 소파는 케네스 코본푸 제품으로 인다디자인에서 판매. 가격 미정.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