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인 컨셉을 정했다면 아름답고 똑똑한 가전으로 주방을 현명하게 채울 차례다.
1. 디자인 주방 가전
그 자체로 인테리어가 되는 아름다운 주방 가전.
FAB 28 1950년대 유럽 빈티지 분위기의 냉장고. 스메그는 디자인 가전의 대표주자로 꼽힌다. 냉동실과 채소칸, 보틀 랙이 내장되어 있다. 스메그.
주지아로 에디션 원액기 주지아로 디자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원액기다. 스포츠카의 역동적인 느낌을 원액기에 담았다. 휴롬.
유니언 잭 키친 머신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켄우드의 키친 머신. 혼합기와 반죽기, 거품기를 갖춰 조리 시 두루 유용하게 쓸 수 있다. 켄우드.
2. 스마트 주방 가전
하나 장만하면 몸이 편해진다.
셰프 컬렉션 패밀리 허브 식재료 보관부터 쇼핑까지 한번에 가능한 푸드 매니지먼트 기능과 재료, 상황, 종류별로 구분된 800여 개의 레시피를 음성으로 검색할 수 있다. 삼성전자.
디오스 광파오븐 오븐, 그릴, 전자레인지, 발효기, 찜기, 에어프라이어, 식품건조기, 슬로쿠커, 토스터 등 9가지 조리 기기의 기능을 모두 탑재한 오븐이다. LG전자.
IOT 밥솥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원격으로 밥솥을 제어할 수 있다. 귀가 시간에 맞춰 갓 지은 밥을 맛볼 수 있다는 뜻. 소모품 교체 시기도 스스로 체크한다. 쿠쿠전자.
3. 하이브리드레인지
요즘 화두인 미세먼지 걱정을 덜 수 있다.
하이브리드레인지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를 접목한 하이브리드레인지다. 기존 원형 화구와 달리 스마트 센서가 있어 조리 용기의 크기와 위치를 인식하여 가열한다. 미라두 상판을 적용해 자잘한 스크래치에 강하다. 쿠첸.
마에스트 시리즈 제니스 쿡톱 휘슬러의 하이엔드 쿡톱 시리즈.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모든 제품이 호환되는 복합형 타입과 1구, 3구, 4구 열원까지 완벽한 라인업을 갖췄다. 상판 글라스에 미라두 코팅을 적용했다. 휘슬러.
와이드 전기레인지 화구 사이의 공간이 넓어 바닥 면적이 큰 조리 용기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인덕션 버너 1구와 하이라이트 버너 2구로 구성되었다. LG전자.